ㅅㄷ 다이어트 하는 파이리들 목표 정해서 같이 해볼래//_//?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ㅅㄷ 다이어트 하는 파이리들 목표 정해서 같이 해볼래//_//?

634 2014.10.07 19:13

짧은주소

본문

울기광 특성상 따로 연락하거나 그런건 안되니까
이번달 목표 여기다 댓글로 달고 한달뒤에 성공했는지
내가 대댓글로 물어볼게 ㅋㅋㅋㅋ
오늘이 10월 7일이니까
11월 7일에 물아볼게ㅋㅋ

나는 4kg이상!목표!!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7 19:14

오오 할래할래!!!!!!!!!!!!!!!!!!!! 한달이묜... 2kg이상...도전.>! (쭈굴)

파이리2 2014.10.07 19:14

나도 4kg 도전!!

파이리3 2014.10.07 19:17

나는 컴백까지 일키로고 한달에사키로도전해볼랭 ㅠㅠ

파이리4 2014.10.07 19:17

나도 일단? 4kg ㅠㅠㅋㅋ

파이리5 2014.10.07 19:17

난 5키로 도전!!!~ 낼부터 하려고 했었어

파이리6 2014.10.07 20:20

=나 3키로로 바꿀래 내 목표치가 젤 큰게 현실성이 없어보인다ㅡㅡ

파이리7 2014.10.07 19:20

난 9월 15일부터 그룹 PT끊어서 하고 있어!!
담주 15일에 몸무게 재보려구 아직 안쟀는데 떨린다 ㅜㅜ
벌써 시작하고 있었던 사람은 안되는거야???

파이리8 2014.10.07 19:25

Uuo663L.jpg

wB8VSkT.jpg

Ka0Iwo8.jpg

gM6OnrU.jpg

nNEGuAk.jpg

다이어트는 식단이 80%래!!!!!!!
다들 화이팅!!!!

파이리9 2014.10.07 19:26

사진 왜 이렇게 크게 올라갔지? ㅜㅜ 원글파이리야 보기 싫으믄 지울께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파이리10 2014.10.07 19:27

w.다이어트 식단이야? 왜이렇게 맛있어보여?

파이리11 2014.10.07 19:30

...아 나 밥먹었는데 ...ㅠㅠ이거 진짜 맛있어보여...

파이리12 2014.10.07 19:31

사진 다합쳐서 한끼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마 난 안될꺼야 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3 2014.10.07 19:33

대박이야ㅠㅠㅠㅠㅠ 이거 다이어트 식단 맞니?????? 서폿 도시락같은데ㅋㅋ

파이리14 2014.10.07 19:45

누가 이렇게 차려주면 더 잘 할수 있을것 같아ㅎ

파이리15 2014.10.07 19:5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야 니네 너무 웃겨 ㅋㅋㅋㅋㅋㅋ
식단이 중요하다 해서 이쁘게 먹을려구 노력중이야 그래야 먹는 재미가 있거든
솔직히 다이어트 음식 맛없어서 ㅜㅜㅜㅜㅜ

파이리16 2014.10.07 20:19

우와 짱짱걸 직접 찍은거얌?!

파이리17 2014.10.07 19:26

W.상괔없즤!! 그냥 11월 8일까미 몇키로뺄건지만 정하면돼 ㅋㅋㅋ

파이리18 2014.10.07 19:28

그럼 난 3키로★

파이리19 2014.10.07 21:02

헐 요만큼먹고 어케살아 ㅠㅠ파이리 짱이다진짜

파이리20 2014.10.07 19:22

나는 3키로!!

파이리21 2014.10.07 19:32

나도 3키로!!! 운동 시작햇는데 식단도 해야지 이제ㅠㅜㅠㅠ

파이리22 2014.10.07 19:39

케잌안녕..... 아까치즈케잌 고구마케잌먹고 반성하는의미로 두시간 운동하구옴.....걍안쳐먹고적당히해얗...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3 2014.10.07 19:59

다먹고 운동하면 건강만해진다.....

파이리24 2014.10.07 19:52

난 1kg라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5 2014.10.07 20:14

3키로!!!
나 진짜 물어봐줘!!!!

파이리26 2014.10.07 20:17

나 4kg.....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돈까스 먹고 와쪙...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7 2014.10.07 20:20

나도 3키로! 고고 한번 해보장 ㅋㅋ 처녀때 몸무게 도전!

파이리28 2014.10.07 20:35

나도 3키로 도전이야!!!!!

추석때 요요온게 회복이 안되네ㅜㅜ

파이리29 2014.10.07 20:59

나도 3키로도전!

파이리30 2014.10.07 21:17

우와^^ 진짜 반가운 글이다

불판 하나 세우면 거기 댓글로 서로 체중감량한 결과 수치나 소감이나
다이어트 정보나 건강, 운동관련 유익한 정보 같은 것 올리고 서로 으싸으싸 자극도 받고
또 관심있는 파이리들도 클릭해서 보고 새로운 정보 알아가거나 자극받아도 좋고

뭣보다 파이리들끼리 단합도 잘될거 같아. 이게 친목이랑은 전혀 다른 것 같아서 그런쪽은 전혀 걱정안해도 될거 같고
오히려 파이리들끼리 결속력 다지기에도 좋고 서로 좋은 목적을 갖고 실천할 수 있는거니까 서로에게 유익한거고
기광이의 좋은 점들을 파이리들이 본받는거니까 그게 가장 의미있기도 하고
좋다 좋다 이런거 좋아^^

근데 소심하게 건의 의견 하나 조심스레 내보자면 1달에 1번은 텀이 너무 긴거 같기도 하고 2주에 1번은 너무 그런가
2주에 1번 불판글 하나 정도는 그냥 보통의 여러 종류의 사담글의 하나 정도로 생각하면 울기광 게시판의 성격을 해치는 정도는 아닐거 같은데
2주에 1번 정도 불판 올라오는 것 정도는 괜찮지 않을까 싶은데 뭐 1달에 1번여도 좋고
이런 새로운 시도 자체가 반갑고 좋다^^ 뭔가 기광이로 인해 긍정적인 에너지를 받고 긍정적인 변화를 하면서 파이리들끼리 결속력도 더 다지고
생각해보면 장점들이 훨씬 많은거 같아서 이런 의견이나 시도 너무 좋은거 같아
나도 꼭 함께 동참할게^^

파이리31 2014.10.07 21:42

굿!!! 나도 좋아!!!
다이어터로써 꼭 참여할께~~~
조~~~기 식단도 계속 올려 보겠어!!!!!

파이리32 2014.10.07 21:47

파이라 불판 한나세워라!!
아놔 이번기회에 살한번 빼보자!!

파이리33 2014.10.07 21:48

나도 동참! 알고 있는 정보에 한해서 다 뿌려줄 수 있어!!!!!!!!ㅎㅎㅎㅎ

파이리34 2014.10.07 22:02

난 살땡이 못빼고 있는 파이리에게 채찍질을 해줄테야!
야~~광코리타가 너보면 돼지가 꼬리불 단줄알긋다!

파이리35 2014.10.07 22:15

W. 아이디어 좋다 ㅋㅋㅋㅋ 생각보다 파이리들이 많이 참여해주니까 그럼 불판열도록할게!

Total 39,149건 1380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