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에서 앵콜콘3D한다ㅋㅋㅋ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sbs에서 앵콜콘3D한다ㅋㅋㅋ

421 2014.10.07 15:23

짧은주소

본문

맨날 새벽에만해서 놓쳤는데 오늘 첨보네
니가제일좋아하는중이야ㅋㅋㅋㅋ


+

끝났다ㅋㅋㅋ4시까지 편성돼있길래 그때까지하는줄알았더니 30분되니까 다른가수걸로 바뀜;;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7 15:25

기광이 목소리도 애기얌 니가 젤좋아~~~

파이리2 2014.10.07 15:27

애기는 저 때도 슬로건부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3 2014.10.07 15:28

상탈했다ㅠㅠㅠ식빵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10.07 15:31

ㅋㅋㅋㅋㅋ아나이거보고 회사에서빵터졋어 ㅜㅜㅜ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 2014.10.07 15:29

벗었다 ㅋㅋ

파이리6 2014.10.07 15:31

ㅋㅋ보고와찌 덕분에 기광시 못찍었다ㅋ

파이리7 2014.10.07 17:09

이거뭐야?? ㅠㅜ 난 모르는건데 이거 뭐지ㅠㅠ

Total 39,149건 138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