밑에 글중에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밑에 글중에

443 2014.10.07 17:34

짧은주소

본문

sbs에서 앵콜콘햇다는거 그거 뭐야?
이제 다시 방송안하는거야?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7 17:42

케이블말고 그냥 공중파 sbs에서 가끔가다 난데없이 비스트 앵콜콘을 틀어줄때가있어ㅋㅋㅋ이번에 방송한것도 벌써 서너번째됐을걸?
앞으로 또 나올 가능성있음ㅋㅋㅋ
콘서트 전체보여주는건 아닌것같고 몇몇무대만 내보내는듯? 오늘도 조금하다가 끝나고, 다른가수 콘서트 틀어주더라고

파이리2 2014.10.07 17:44

사전에 어케 알 수 있지?????

파이리3 2014.10.07 18:12

사전에 거의 모를걸. 불시에 하거든 ㅎ

Total 39,149건 138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