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있지 나 오늘 내친구는 아직 살아있다봤는데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TT 주소복사
본문
집티비로 봤는데
진심 엉엉엉쳐울었어ㅠㅠ
나 기광이가 연기 그렇게 잘하는줄몰랐어ㅠ
시한부인생인 학생역할이라니...ㅠㅠ
코피흘리고 아파하는거보니까 아 마음아파ㅠ
사실 볼까말까 고민하다가 그냥 봤는데
진짜 보길잘한거같애..ㅠ
나 진심으로 난 왜 늦덕인건지 속상했엌ㅋㅋ
이걸 실시간으로 못봤다니ㅠㅜㅜㅜ
진심 엉엉엉쳐울었어ㅠㅠ
나 기광이가 연기 그렇게 잘하는줄몰랐어ㅠ
시한부인생인 학생역할이라니...ㅠㅠ
코피흘리고 아파하는거보니까 아 마음아파ㅠ
사실 볼까말까 고민하다가 그냥 봤는데
진짜 보길잘한거같애..ㅠ
나 진심으로 난 왜 늦덕인건지 속상했엌ㅋㅋ
이걸 실시간으로 못봤다니ㅠㅜㅜㅜ
0

댓글목록
그때 울기광 터졌쟈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w. 서버가 터졌다는거야?ㅋㅋㅋㅋㅋㅋ
난 늦덕이라 그때 분위기를 알고 싶어서 복습 겸 찾아 봤는데...별 얘기가 없던데ㅠㅠㅠ터져서 그런거임???
그때 분위기 어땠냐면!! 원래 다같이 달리자고 했어 불판만들고 ㅋㅋㅋㅋ근데 너무좋잖아... 그래서 파이리들이 다 너무 집중하느냐고 한시간내내 홈페이지가 개조용 ㅋㅋㅋㅋㅋ그러고 끝나니까 스물스물 나타났는데 다들 감동에 젖어서 말도 못하고 아.. 아.. 이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더니 막 댓글도 안달림 너는 떠들어라 나는 말한다st로 계속 글올리고 ㅋㅋㅋㅋㅋㅋㅋㅋ다들 할말잃어서 계속 뭐라할지 모르겠다고 ㅋㅋㅋ
그랬구나!!!고마웡
글구 막 달리기 힘들었을 것 같아
다들 감동도가니에 3박4일은 있어야....
내친살 얘기하니 기광이 연기 또 보고 싶다ㅠㅠㅠㅠㅠㅠ 작품성있는 드라마나 영화에서 진지한 연기하는거 보고 싶어ㅠㅠㅠㅠ
w. 작품성있는걸루! 기광이 연기보구싶어ㅠㅠ
왜 이제서야 본거야 경숙아ㅠㅠㅠㅠ
진짜 퉁퉁 눈 부울 정도로 울었어. 두 번 보고 두 번 다...세번째는 펑펑정도는 아니었지만 여전히 가슴을 움켜 잡아야했지ㅠㅠㅠ
요즘엔 기광 대사만 올려 준 천사 파이리땜에 날마다 기광 목소리로 귀로 맘으로 내친살 보는 중
광숙아 ㅠㅠㅠ
이거 무슨 상황에서의 트윗인지 알려줄수있어??
w.내친살 드라마에서 경숙이가 좋아하는 누나한테 문자로 누나 보고싶어요 열번참고 말하는거에요 라고 보냈었는데 기광이가 그거 뷰티로 바꿔서 트윗올렸었나봐ㅋㅋ
광숙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벌써 일년도 전이네ㅠㅠㅠ 광숙이는 뭐야ㅋㅋㅋㅋㅋㅋ
눙물이ㅠㅠㅠ
w. 이런 트윗도했었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
헐 경숙이 이런것도 날려줬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늦덕은 고통받아 마땅하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w. 아 데헷 진짜 씹덕포인트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데헷
아 늦덕들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숙이 울지마ㅠㅠㅠㅠ울음 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