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아..문의방 라자파이리라고 부른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n5 주소복사
본문
난 몰랐네 나란 파이리가 오타를 썼는지 ㅋㅋㅋㅋ 문의방에 그런 글을.. 모두들 웃겨서 제목을 바꺼야 하마 고민 하는 중이야 ㅠㅠ 알..알려줘서 고마워 ㅜㅜ
근데 난 정말 매일 리자파이리가 아니라 라자파이라라고 부르고 있었다.ㅠㅠ 어쩌냐? 그걸 울기광 온지 여섯달만에 알았다 ㅜㅜ
리자 파이리라는 걸 ㅠㅠ 나란 파이리 바보인가봄 ㅜㅜ
파이리들 눈썰미 짱이다!
어서 10월 16일이 왔음 좋겠당
이제 아홉밤만 자면 되넹!
근데 난 정말 매일 리자파이리가 아니라 라자파이라라고 부르고 있었다.ㅠㅠ 어쩌냐? 그걸 울기광 온지 여섯달만에 알았다 ㅜㅜ
리자 파이리라는 걸 ㅠㅠ 나란 파이리 바보인가봄 ㅜㅜ
파이리들 눈썰미 짱이다!
어서 10월 16일이 왔음 좋겠당
이제 아홉밤만 자면 되넹!
0

댓글목록
바꺼야
.
너 파이리 귀엽 ㅋㅋㅋㅋ
하마얼굴보고 빵터졌다 뿝~
하마야? 개구린줄ㅋㅋㅋㅋ 아색이 하마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바꾸지마 너땜에 어제 이 드립난이 시작된거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왜 라자파이리로 안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그게 라자가 더 어울렸지 뭐야>.< (사실 나도 이유를 모르겠다;;)
W.나또 오타네..하마 나 얼굴 씨벌개졌어 ㅠㅠㅠ ㅋㅋㅋ 아 왜케 웃기냐
((((((리자몽)))))) ㅋㅋㅋㅋㅋㅋㅋㅋ
w.다들 나 귀여워 해줘서 고마워;;ㅋㅋ이 나이에 기광이 덕에 귀여움도 받네 허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