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서폿 긴급! 남는돈 뭐살까! 빨리 얘기하자★★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MN 주소복사
본문
방산시장가서 쇼핑백은 샀구
보틀 포장할 레이스를 못구해서 이건 포장맡김!
(방산시장에선 대량으로 판매해서 소량구매 어려움ㅠㅠ)
기광이박스 주황색으로 사서 리본 묶으려 했는데
주황색 박스를 못찾았어...
그래서 지금 주황색은 아닌데 맘에 드는 박스 찾았거든~
여기에 리본 묶으면 안어울릴거 같아서 리본은 패스!
지금 비타500 샀구 기광이랑 엠씨들껀 탄산수로 샀어
포장비에서 돈을 많이 줄여서 현재 8만원 남아~
이걸로 기광이 박스 채우고 싶은데 내가 지금 ㅎㅍㄹㅅ거든?
여기서 뭐 살거 있을까?
아니면 내가 낼 오전에 동네 백화점 갈 시간은 될거 같기도 해
빨리 선물 추천좀 부탁해
우선 나 ㅎㅍㄹㅅ에 짱박혀 있을게
허리업ㅠㅠㅠㅠㅠㅠ
보틀 포장할 레이스를 못구해서 이건 포장맡김!
(방산시장에선 대량으로 판매해서 소량구매 어려움ㅠㅠ)
기광이박스 주황색으로 사서 리본 묶으려 했는데
주황색 박스를 못찾았어...
그래서 지금 주황색은 아닌데 맘에 드는 박스 찾았거든~
여기에 리본 묶으면 안어울릴거 같아서 리본은 패스!
지금 비타500 샀구 기광이랑 엠씨들껀 탄산수로 샀어
포장비에서 돈을 많이 줄여서 현재 8만원 남아~
이걸로 기광이 박스 채우고 싶은데 내가 지금 ㅎㅍㄹㅅ거든?
여기서 뭐 살거 있을까?
아니면 내가 낼 오전에 동네 백화점 갈 시간은 될거 같기도 해
빨리 선물 추천좀 부탁해
우선 나 ㅎㅍㄹㅅ에 짱박혀 있을게
허리업ㅠㅠㅠㅠㅠㅠ
0

댓글목록
기광이 선물만 살거면 향초! 소이캔들로!
22 향초좋다!
기광이 향수 어떰?????????
22
이야 총대파이리 똑순이야 정말~_~ 얼른 아이디어 생각해볼게 ㅋㅋ
보틀에 사탕이나 초콜렛 넣어주면 어때? 보틀 은근히 썰렁해 보이던데~
디퓨져랑 캔들!!!!!!!!!!! ^_^
1. 우드윅 캔들 내지는 소이캔들-백화점에 입점되어있던데... 아니면 디퓨져
2. 스텝들 쵸코바나 홍삼캔디 같은 주전부리
3. 캔커피
나도향초!
*지금 총대파이리 홈플이란거 아냐? 거기서 살수있는거 말해줘야하는거 아닌가
내일 오전에 백화점에도 갈수 있을거 같데^^
=10. 웅 알써 그럼 나도 백화점에서 살 수 있는거 포함해서 생각해볼게 ㅎㅎ
본문에 나와있다~^^
먄 ㅠㅠ 나 맘이 급했나봐ㅜ
낼 백화점가서 향수 어때?
w. 상자가 주황이 아니라 미아내ㅠㅠㅠㅠ내가 오늘 진짜 뻥안치고 계속 돌아다녔는데 구하기 힘들었어ㅠㅠㅠㅠ포장을 만만히 생각했다...방산시장가면 걍 다 구하는줄 알았어ㅠㅠㅠㅠ진짜 미안!나의 불찰이야!ㅠㅠ욕해도 조아ㅠㅠ
상자 주황 아니라도 상관없어 돈 워리~_~ 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때문에 주황색에 신경써서 찾아본거같은데 미안해할필요없어
주황색아니라도 예쁜 상자면 됨!
고생해쪄!!!!팡팡팡 갱챠나!!!!!
미안하긴 뭐가 미안해~~고생했어 진짜루~~!!! 토닥토닥!!!!!!!
내가 하고 싶은 말
총대 사랑해
알라뷰♥
우리만 주황색 좋아하지 일반 사람들은 기피하는 색일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래도 넘 튀니깐~~~ 무난한 거 위주로 팔지 않을까?
괜찮아! 하루종일 발품 파느라 힘들었겠다 ㅠㅠ
미안하다니 떽!!!~ㅋㅋ 진짜진짜 수고했어!!!
스탭들 주전부리가 좋을듯!!!!!!!
양말어때?? 무채색계열로~~~♥
군것질 거리는 기광이가 안먹을꺼 같아 컴백때문에 몸관리하느라 ㅠㅠ
w. 얘두라 내가 지금 스텝들 선물은 못챙길듯ㅠㅠ미아내ㅠㅠ기광이 선물로만 얘기해줘 금방 구매할 수 있는걸로!
힐링용 향초 세트? 우드윅이나 딥디크 꺼 향초+디퓨저 사면 좋을 듯. 딥디크는 비싸서 둘 중 하나만 사야할지도.
기광이 핸드크림+립밤어때?
2 애기 입술텄다는 인스타보니까 립밤생각나더라ㅠ
오옷!조타
응응 낼 백화점에서 립밤어때????
아 맞다 립밤 좋아~ 입술 쭈욱 내민 사진 보니까 많이 아파보이던데
이거 사줬음 좋겠어
촉촉한 걸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검색하다보니 립밤 ㅇㄹㅇㅈ는 성분이 좀 그런가봐 버츠비 괜찮을것 같아.. 핸드크림이랑 같이 들어가면 좋을것 같다
아 그럼 향초~ 좋은 거 같아 그거 좋아하니까~ 향초나 디퓨저 암튼 이런 종류~~~~ 가격도 그정도면 살 수 있구
향초나 향수? 조말론꺼도좋고 존바바토스꺼 향수 쓰고있다니까 거기꺼도 좋을듯
유리아쥬 아니면 버츠비립밤! 아니몀 양말!! 슈스기는 양말매칭도 넘 잘해서 사주고싶댱 ㅠㅠㅎㅎ
w. 기광이 박스가 많이 커~종이상자 중에서 제일 큰 사이즈로 생각하면 되구 지금 약간 빈 공간이 생길거 같아서 기광이 선물로 채웠으면 좋겠어~부탁해~
그럼 향초나 향수!!! 아님 모자!
겨울이니까 위에 의견대로 립밤좋을거같아! 올리브영같은데서 유리아쥬꺼!
나도 립밤이랑 핸드크림!!
아님 정관장 에브리데이라고 미니포에 든거 금액 맞춰사는건?
피어스나 모자
위에 글 쭉 보니까
1.향초나 디퓨져
2.향수
3.립밤&핸드크림
이런거야!!!!
기광이 향수 존바바토스??기억이ㅠㅠ
보틀 주전부리 추가
향초랑 립밤도 좋고!!!!!!
박스가 크니까 여러가지 사는게 좋을거 같네. 유니아쥬 립밤 + 핸드크림 + 향초 정도 사면안되나? 향초는 우드윅이나 양키캔들 라지자?
w. 남은돈 8만원이야ㅋㅋㅋㅋ
우드윅 라지 53000원 우드윅 디퓨저 26000원
(우드윅 라지를 지난 주에 행사가 30000원에 샀는데 지금도 행사하는진 모르겠다.)
딥디크는 향초도 룸스프레이도 8~90000원이어서 예산을 약간 넘는 것 같아
보통 디류저나 향초 5~6만원이면 사니까 립밤이랑 핸드크림 사줘도 되겠다
돈 되는대로 여러가지 사주면 좋을 거 같아
근데 내일 서폿인데 아직도 추가해도 돼?
추가 맘대로 하면 안되자너 다시 멜보내고 멜 확인할지 안할 지도 모른데
괜찮은 거야?
응? 무슨말이지? 기광이 박스가 남아서 거기 안에 물건 남은돈으로 더 채운다는건데~
공카에 그런 글이 있자너
리스트에 없는 거 추가 하면 안되다구 그 이야기야
아직 추가해서 멜 확인 받을 시간 되는 건지가 걱정이되서
가능하면 더 사주면 좋은데 이게 걸리네~~~ 괜찮은 거야?
아 내가 서폿 잘 몰라서 물품만 추가하는 것도 안된다는 얘기가 있는지 몰랐어 모르는건 난데 괜히 나댄느낌;; 미아내 ㅜㅜ
아녀 나도 헷갈려서 물어본거야 총대가 양해 구했다니까 괜찮은 거 겠지~
내가 오버해서 걱정했나봐 ^---------------^;;;;;;;
w. 내가 신청 메일 보낼때 선물 구성은 추가될 수 있다고 양해 구해놨어
w. 최종 답멜 왔을때 안된다는 얘기 없었으니까 걱정하지 않아도 될거같아
아휴 총대파이리 진짜루 똑또기다똑또기!!!
22 진짜 똑쟁이임
그러게 똑똑이야~ 기광이팬 아니랄까봐 ^-^
선물 목록까지 일일이 확인받는건 아니야~ㅎㅎ
서폿이랑 같이 들어가니까 헷갈렸어 ^-^
유리아쥬 추천. 기광이 견과류 샀어? 올리브영가면 일회분 견과류 팔던데 그걸로 상자 좀 채워도 좋을 듯. 올리브영에 피부에 좋은 히알루론산이나 비타민도 많이 파니까 그런거로 채워도 좋구. 차 종류도 좋을 듯^^
립밤이랑 핸드크림이 가격이 적당할꺼 같아^^
8만원 남으니까 우드윅 +핸드크림+립밤 일케하면 안대?
w. 지금 얘기 나오는것들이 ㅎㅍㄹㅅ에서 구매하긴 힘드니께 나 우선 이것만 사고 집에갈게! 추가선물은 계속 얘기해줘~~~~staff 주전부리 추천하는 파이리들아 나 지금 그거 못해ㅠㅠㅠㅠ미안! 그리구 중요한건 기광이 박스가 빈공간 있어서 꽉 채워주고 싶어~
전에 기광이 생일서폿 들어갔을 때 보니까 견과류 반응이 좋았다는 글 본것같애!
견과류로 빈공간 채워도 좋을것같다!! 그걸 다시 다 뜯어 포장하려면 총대 힘드니까 그냥 포장된건 통째로 넣어버려ㅠㅠ
222 요즘 한봉지씩 구성 잘된것도 팔더라 우리집 그거 먹긴한데..홈쇼핑에서 산거라.. 하루의열매라고.. 마트에도팔려나 ㅠㅠ 지금은 이런거 사는 게 일손덜할듯..!
마트에서도 하루견과처럼 미니 포장된 견과류 파는거 같았어!!!!
빈공간도 채워지고 무엇보다 반응이 좋앗다니까 나도 여기 마음이 가네
백화점 지하가면 견과류 하루치씩 포장된 거 팔긴하는데 선물 박스에 들어가기엔 또 애매하게 클 것 같은데... 길이가 30cm쯤 되거나 넘을걸
딴건 모르겠구
유리아쥬 립밤은 꼭 넣었음 좋것네ㅎ
기광이 입술 텃응께ㅠㅠ
ㅎㅍㄽ에도 견과류 하루치씩 소분된거 팔거 같은데 이미 총대파이리 나왔...니?ㅋㅋㅋㅋㅋㅋ
견과류랑 립밤~~~ 추천
향수 가격맞는걸루 사죠~
기광이 인터뷰보니까 최근에 존 바바토스 쓴다더라~
향수 선물 할거면 이걸로~ 아님 있으니까 다른 걸로?
향수는 한번 사면 오래쓰니까 지금 쓰는걸로 사주면 묵혀 두지 않을까ㅠ향수할거면 다른걸로 하는게 나을거 같아^^
캔들 립밤 핸드크림 견과류 이런거로 빵빵하게 넣어줘 ㅋㅋㅋㅋ
견과류, 향초, 립밤도 좋고.. 요새 건조하니까 수분크림..?
오 수분크림도 좋다. 근데 뭐가 좋은지 몰라서 ㅜㅜ
파이리인형이나................(미안...기광이랑 같이있고싶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독서의 계절인만큼 책선물은 어때?
오 참참 레고어때 ㅋㅋㅋㅋㅋㅋ
랩시리즈나 키엘같은 남성라인 나오는데서 핸드크림+립밤 세트로 해줘도 좋을꺼같아~
아 맞어 나 집에 오빠란 남자가 있는 데 꼴에 랩시리즈쓰더라궁 좋은가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꼴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ㅠㅠ 좀 웃어도 되냨ㅋㅋ
오빠들의 비애구나 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웃어도 돼? 이미 웃고 있따
84.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맘껏웃으삼ㅋㅋ 이게 바로 현실의 남매....
폰케이쑤?..흠..아..기종을 모르는구나..
노트3 라던데~
오! 놋3이구나!! ..(부럽..)아 이게아니고 ㅋㅋㅋㅋ ->말이 새는구나...ㅠㅠ..나왜이럼
립밤 핸드크림 견과류~~~좋을것같아
22 가격이랑 부피가 젤 적당한 구성인듯
나도 한표~~~ 적당한 구성인 거 같아
대충 나오는 품목이 비슷한 것 같으니깐 여기서 파이리가 상자에 넣을 만한 걸로 골라서 사는 게 낫지 않을까.
뭘해도 다 괜찮을 것 같은데...
22222^-^
그러게 그냥 총대가 골라서 상자에 담는 게 좋을 거 같아
부피가 채워질 만한 걸로~ 파이리들 어때?
나도 같은생각이야 ㅎㅎ 시간도 얼마 안남았고~ 대충 의견 모아졌으니 총대 너무 고생시키지 말자 ㅎㅎ
파이리들 총대 시간도 별로 없는데 투표(나 또 오버 했냐 ㅋㅋㅋㅋㅋ)하는 거 말고 우리 글 보고 참고 하라고 하는 게 어때?
사다보면 가격이 안맞을 수도 있고 사러갔는데 맘에 안드는 게 있을 수도 있구 ^-^
향수
대충 다 비슷한 의견이니까 여기서 보고 총대가 가격맞춰보고 사면 될 거 같아!!ㅋㅋㅋㅋ총대파이리 마지막까지 수고햄 ㅠㅠ
그래그래~~~총대가 위에 글들 보고 잘 살꺼야~~~총대 알럽♥
w. 얘두라 투표 집계 안하게 해줘서 고마웡ㅠㅠㅋㅋㅋㅋㅋ낼 메세지북이랑 청인유쾌환, MC들 보틀 포장하려구 비용 빼놨는데 포장비 줄이고 추가선물을 빠방하게 해줄게~포장비에 힘쓰는 것보다 선물 하나라도 더 추가하는게 좋을거 같네~작곡노트랑 몽블랑볼펜, 시스템옴므 니트, 도라지마일드는 포장했으니 괜찮을거야~난 그럼 ㅂㅌ오백 스티커 붙이러 이만~
총대 너무너무 고생이 많아!ㅠㅠ 투표 집ㄱㅖ하는거 고통스러웠지ㅠㅠ 눈아팠을거야ㅠㅠ 샤릉훼~
끝까지 수고해!!!! 고마워 사랑해 유후훟
총대 사랑해♥♥♥ 얼른 포장하고 푹 자! 기광이 꿈 꾸기♥
고생많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