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다들 쪽지 받았지? 564 2014.10.06 23:49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oZ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쪽지 적힌 시간에 한꺼번에 다같이 자러나가는거다!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6 23:50 (소곤소곤)이 파이리형아 자러가면 다시 기어나오자 0 0 (소곤소곤)이 파이리형아 자러가면 다시 기어나오자 파이리2 2014.10.06 23:50 그래 0 0 그래 파이리3 2014.10.06 23:50 콜!! 0 0 콜!! 파이리4 2014.10.06 23:52 콜콜 마이콜!! 0 0 콜콜 마이콜!! 파이리5 2014.10.06 23:53 (소곤소곤)혹시 쪽지 보낸거...드립이야?(소곤소곤)난못받아서 물어보는거야(소곤소곤) 0 0 (소곤소곤)혹시 쪽지 보낸거...드립이야?(소곤소곤)난못받아서 물어보는거야(소곤소곤) 파이리6 2014.10.06 23:54 =1.(소곤소곤)드립아니야......?(소곤소곤)사실 나도 못받았어(소곤소곤) 0 0 =1.(소곤소곤)드립아니야......?(소곤소곤)사실 나도 못받았어(소곤소곤) 파이리7 2014.10.06 23:54 ㅇ ㅏ..파이리형..일부러 너희만 빼고 보낸거잖아.. 0 0 ㅇ ㅏ..파이리형..일부러 너희만 빼고 보낸거잖아.. 파이리8 2014.10.06 23:56 5.아....그랬구나(소곤소곤)그럼 내가 자러가야 되는거네(소곤소곤) 0 0 5.아....그랬구나(소곤소곤)그럼 내가 자러가야 되는거네(소곤소곤) 파이리9 2014.10.06 23:58 ㅈ.파이리 농담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ㅈ.파이리 농담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0 2014.10.07 00:00 다 망했네ㅋㅋㅋㅋㅋ 0 0 다 망했네ㅋㅋㅋㅋㅋ 파이리11 2014.10.07 00:10 ㅈ. 내가 맘이 약해서 흑흑 0 0 ㅈ. 내가 맘이 약해서 흑흑 파이리12 2014.10.06 23:54 멋. 지. 다. 0 0 멋. 지. 다. 파이리13 2014.10.07 06:30 아침에 일어나서 제목만 보고 진짜 쪽지 확인 했어.......또르르.....ㅋㅋㅋㅋㅋ;;; 0 0 <img src='http://i.imgur.com/geT7LMj.jpg' alt='' title='Hosted by imgur.com' /></a> 아침에 일어나서 제목만 보고 진짜 쪽지 확인 했어.......또르르.....ㅋㅋㅋㅋㅋ;;;
댓글목록
(소곤소곤)이 파이리형아 자러가면 다시 기어나오자
그래
콜!!
콜콜 마이콜!!
(소곤소곤)혹시 쪽지 보낸거...드립이야?(소곤소곤)난못받아서 물어보는거야(소곤소곤)
=1.(소곤소곤)드립아니야......?(소곤소곤)사실 나도 못받았어(소곤소곤)
ㅇ ㅏ..파이리형..일부러 너희만 빼고 보낸거잖아..
5.아....그랬구나(소곤소곤)그럼 내가 자러가야 되는거네(소곤소곤)
ㅈ.파이리 농담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망했네ㅋㅋㅋㅋㅋ
ㅈ. 내가 맘이 약해서 흑흑
멋. 지. 다.
아침에 일어나서 제목만 보고 진짜 쪽지 확인 했어.......또르르.....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