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ㄷ 다들 뭐해 ㅜ.ㅜ??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ㅅㄷ 다들 뭐해 ㅜ.ㅜ??

667 2014.10.06 20:26

짧은주소

본문

퇴근하자마자 울기광 들어왔는데 뭔가 조용조용...

= 3 =)/ " 으아~ 기광이 보고싶다 (ㅜ 3ㅜ)/ " ~~

다들 뭐하고 있는거야 ㅠ 3ㅠ.. 잠자는거야???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6 20:28

퇴근하고 피부과갔다가 닭강정 사들고 집에 간당 저녁이라 추워ㅠㅠ 이어폰으론 브레이컵 틀어놓고 파워워킹중ㅋ

파이리2 2014.10.06 20:30

ㅈ. 헐.. 닭강정 나눠줘... 혼자 먹기야??ㅠㅠ..

파이리3 2014.10.06 20:29

난치킨시킴^^

파이리4 2014.10.06 20:30

ㅈ. 앗..ㅋㅋㅋ 파이리들 오늘 단체로 닭 먹는거야? 나도 시켜야되는거임? ㅋㅋㅋ

파이리5 2014.10.06 20:32

오늘밤에티져떴으면좋겠다..ㅜ

파이리6 2014.10.06 20:35

ㅈ. 마져마져 ㅠㅠ 기광이 보구시퍼 ㅠㅠ

파이리7 2014.10.06 20:34

난 방금 신데렐라 놀이(청소..빨래..)하고 뻗어있는중...ㅋㅋ

파이리8 2014.10.06 20:36

ㅈ.ㅋㅋㅋ엇..파이리 괜찮아? ㅠㅠ.수고해써~.피곤한 파이리도 치느님과 함께하자꾸나 ▦ ☜

파이리9 2014.10.06 20:38

난 사실 우리 사랑스런 총대가 떡밥하나 올려줄까 싶어서 들락날락중이야ㅋㅋㅋㅋ
아까 낮에 올려준 글보니까 펜이 그렇게 예쁘다길래^^
(두근두근^^)

파이리10 2014.10.06 20:41

ㅈ. 아 맞다 !! 그럼 나도 총대 기다려볼까?히히..우리 총대 넘 수고가 많아 ㅠ 3ㅠ)ㅎㅎ (그러면서 두근두근)

파이리11 2014.10.06 20:40

난....당직........기광이사진보면서 당직서는중ㅜ 나랑놀아줘ㅜ/

파이리12 2014.10.06 20:45

22794A4C543280981FE0E7

ㅈ. 당직이야? ㅠㅠ 으이구 힘들겠다!!!ㅠㅠ 꽝이 하트받고 힘내!!!

파이리13 2014.10.06 20:43

피자 먹었는데...하...배고플 땐 맛있었는데
배부르게 먹고 나니 기분이 안좋아짐. 하아...과식 나빠요 ㅠㅠ

파이리14 2014.10.06 20:47

ㅈ. 파이리 과식했냨 ㅋㅋ(: 아부럽다..ㅠㅠ)ㅋㅋ 자 이제 운동해야지이~~

파이리15 2014.10.06 20:43

취준생이라 카페서 자소서쓰다가
징거초이스 할인하길래 사서 집가는듕ㅎㅎ

파이리16 2014.10.06 20:48

ㅈ. 와씨..징거초이스... 파이리들 다들 맛있는거 먹는거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부럽게 ㅠㅠㅠㅠㅠㅠㅠㅠ 한조각 나눠주련..?

파이리17 2014.10.06 20:45

저녁 먹은거 탈나서 화장실에서 폰으로 댓글 다는중ㅠ
위에 뭐 먹는다는 파이리들 열라미안ㅠㅠㅠㅠ

파이리18 2014.10.06 20:50

251A7D4E5432820901D706

ㅈ. 히...힘내라.......................................

파이리19 2014.10.06 20:45

기광이 생각

파이리20 2014.10.06 20:54

2552444A54328271104A95

ㅈ.ㅎㅎ 나도 기광이생각 ㅠㅠ 아 보고싶다 진짜

파이리21 2014.10.06 20:50

난 내일 입대라 머리밀고 왔어^^..

파이리22 2014.10.06 20:53

아 잠깐 파이리들 우리 이 댓글에 주목 좀 하자 짠내....

파이리23 2014.10.06 20:55

진짜임???

파이리24 2014.10.06 20:55

277B2C505432830E3D01FF

ㅈ.아...............짠내... ㅠㅠ파이리형.........히...힘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5 2014.10.06 20:56

힘내라 ㅎ_ㅎ

파이리26 2014.10.06 20:56

하..입대파이리라니...............

파이리27 2014.10.06 20:56

파이리28 2014.10.06 20:56

허...헐....파이리 몸 조심하고 잘다녀와라ㅠㅠ

파이리29 2014.10.06 20:57

아.... 너파이리는 당분간 싸지방에서나 볼수있겠구나....★☆ㅠㅜㅠㅜㅜㅠ 힘내....

파이리30 2014.10.06 20:58

헐~~~~~~~~~~~~~~~~~~~기다릴께;;;

파이리31 2014.10.06 20:58

군대에서 폰 사용가능한가? 아님 기광이 못보는건가 걱정된다ㅠㅠ

파이리32 2014.10.06 20:59

진짜야? 허...몸조심해...

파이리33 2014.10.06 21:00

내가 왜 슬프냐..ㅠㅠ 기다릴께 무사히 다녀와.. 울기광에서 다시 만나자!

파이리34 2014.10.06 21:00

힘내 파이리! 올해만 그렇지 군대복무기간이나 큡 떡밥이나 간격이 별차이 없으니 힘내서 끝내고 돌아옴 대형 떡밥 있을거임!!^-^

파이리35 2014.10.06 21:01

/이.기.광 이름 세글자 가슴에 세기고 간다ㅠㅠ

파이리36 2014.10.06 21:04

믓찌다 파이리/ㅠㅠ

파이리37 2014.10.06 21:06

왜 슬프냐 ㅠㅠ

파이리38 2014.10.06 21:08

몸 조심히 다녀와!!!!!!!!

파이리39 2014.10.06 21:08

이기광 군복에 세기면 안돼.. ㅋㅋㅋㅋㅋㅋ
파이리 몸 조심히 잘 다녀와!!!! ㅠㅠㅠㅠ

파이리40 2014.10.06 21:03

헐..............몸 건강하게 잘갔다와 ㅠㅠㅠ 흡 나도 왜 내가 슬프지??? 사촌동생이 군에 가있어서 더 그런가보다 기광에인절이 보살펴줄거야ㅠㅠㅠ
부디 좋은 사람들 특히 좋은 선임들 만나고! 파이리 이자식 남자답게 잘 하고 와라!ㅋㅋㅋㅋㅋ 파이리종특 늠름!!! 화이팅!!!!!!

파이리41 2014.10.06 21:14

나두 이뻐라 하는 사촌동생이 군대에ㅠㅠ 구래서인지 웬지 애틋하네ㅠㅠ 좋은 선임 동료들 만나서 무탈한 군생활 하길...

파이리42 2014.10.06 21:03

댓글에 묻히니까 더 슬퍼 새 글로 써ㅠㅠ우리가 위로해줄께ㅠㅠ

파이리43 2014.10.06 21:07

그래 글 새로 써라~~~울기광에서 환송회해야지ㅠㅠ

파이리44 2014.10.06 21:08

그래 이왕이면 불판으로!

파이리45 2014.10.06 21:08

몸조심히 잘다녀와~울기광은 우리가 지키고 있을게. 군대가서도 기광이생각, 우리생각, 빛나는 너의 미래를 생각하면서 잘버텨라. 내가 쓰고도좀 오글거리네^^

파이리46 2014.10.06 21:08

내동생도 이달 말에 가는데ㅜㅜ 기광이 갈 때 보내고 싶었는데 실패ㅠㅜ 몸 조심히 다녀와~

파이리47 2014.10.06 21:10

기광이 갈 때 파이리 동생은 왜 같이 보내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48 2014.10.06 21:14

은근 사심이 들어있는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49 2014.10.06 21:10

헐... 잘 댕기와ㅠㅠㅠㅠㅠ 부대에 간식이라도 보내주고 싶구만... 연락해 쵸코파이 넣어주께!!!ㅠㅠ

파이리50 2014.10.06 21:14

야ㅠㅠㅠㅠㅠㅠㅠ나 왜 울컥ㅠㅠㅠㅠㅠ내동생 보내는 기분이야ㅠㅠㅠㅠㅠ진짜 글 하나 새로 써라ㅠㅠㅠㅠㅠㅠ

파이리51 2014.10.06 21:15

.....힘내...ㅜㅜ기다릴께..

파이리52 2014.10.06 20:54

홈플에 장이나 보러 갈라고 아 귀찮다ㅠㅠㅠ

파이리53 2014.10.06 21:00

ㅈ. ㅋㅋㅋ 아 나 홈플가고싶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멀어 ㅋㅋㅋㅋㅋ조심히 잘다녀와 ㅜ 3ㅜ

파이리54 2014.10.06 21:06

댓글이 많길래 또 파이리들 드립 나와서 망글인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5 2014.10.06 21:09

ㅋㅋㅋㅋㅋㅋ 입대파이리땜에 다들 숙연해짐 ㅠㅠ

파이리56 2014.10.06 21: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7 2014.10.06 21:29

입대파이리 진짜야???진짜 입대해??
파이리 혹시 여군이야??아닌가??
암튼 잘갔다와ㅠㅠㅠㅠ
머리 밀었음 춥겠다...감기 안걸리게 모자잘쓰고 다녀 파이리야....

Total 39,149건 1384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