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서폿 몇시에 들어가는지 궁금해하지않을께ㅠㅠ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내일 서폿 몇시에 들어가는지 궁금해하지않을께ㅠㅠ

530 2014.10.06 22:16

짧은주소

본문

+미아내 파이리들ㅠㅠ 내가 생각이 조금 짧았엉ㅠㅠ
총대파이리 수고하는데 별개 다 궁금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6 22:20

공개 촬영 아닌데 이걸 물어보는건 아닌듯^^;

파이리2 2014.10.06 22:21

몇시에 들어가는진몰라도 들어가구나면 아마 총대파이리가 글써주겠찌! 궁금해하는 파이리마음도 이해간다 ㅋㅋㅋ 기다려보자 우리

파이리3 2014.10.06 22:22

그러게 우리 기광이를 위해서 그냥 지켜보자
지난 번에 대구 촬영보니까 힘들어하더라 우리 기광이가~~~
파이리는 아녀도 여기에 남겨주면 누군가는 가볼거 같아 이해해줄거지?
나도 무지 궁금한데 참자 ~ ^-----------^

파이리4 2014.10.06 22:25

제목 바꿨구낭~ㅋㅋㅋ귀여워~

파이리5 2014.10.06 22:25

아 글쓴 파이리 왜케 귀여움 ㅠㅠ

파이리6 2014.10.06 22:27

파이리 토닥토닥 ㅋㅋㅋ 나도 궁금하지만 우리 꾹~ 참고 기다리자 ^-^

파이리7 2014.10.06 22:30

제목 수정한거봐 ㅋㅋㅋㅋㅋ
다들 궁금해도 참고 기다려보자~~^-^

파이리8 2014.10.06 22:39

끄아 ㅠ ㅅ ㅜ 기광이가 기뻐할생각에 잠 못자ㅡ..오늘잠다잠...ㅠ

파이리9 2014.10.06 22:48

총대. ㅋㅋㅋㅋ기여워ㅋㅋㅋㅋ대신 내가 낼 전달하고 바로 글쓸게~후기는 저녁에 쓰더라도^^

파이리10 2014.10.06 23: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목 바꿨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1 2014.10.07 00:12

총대가 무사히 전달하고 후기 남겨 주겠지.... 인내하며 기다리자 화이팅!!!!!

Total 39,149건 1384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