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광이 올옵미 부른 영상중에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기광이 올옵미 부른 영상중에

435 2014.10.06 00:43

짧은주소

본문

목소리 잘 들리는 영상 추천졈!!!!!♥음질 좋은거
너네 벌써 자는거 아니지?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6 00:45

개인적으로 차도파 ㅂㅓ전. 나 이거 폰에 넣고 본다ㅠㅠ짱좋.. 기광이 처음 나올 때만 팬들 함성소리 있고 부를 땐 조용해. 목소리도 잘 들리고 부뉘기도 짱좋 카메라도 짱좋 기광이도 짱좋 ㅠㅠ

파이리2 2014.10.06 00:49

22222
나도 본것중엔 젤좋았음!
카메라도 존좋 그리고 많이 안흔들려서 더 좋았어

파이리3 2014.10.06 00:52

나둥. 기광이 넘 이쁘게 나와ㅠㅠㅠ 봐도 봐도 이쁘다.

파이리4 2014.10.06 00:54

보고옴!!ㅋㅋㅋㅋㅋ쌩유

파이리5 2014.10.06 20:54

차도파버전이뭐야?ㅠㅠㅇㅌㅂ에쳤는데안나와ㅠㅠㅠ

Total 39,149건 1385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