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애긔 인이어 잘챙겼겠지?ㅋㅋㅋ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nU 주소복사
본문
구미영상 보니까 중간에 인이어 빼고바닥에 내려놨는데
무대 내려갈때 그냥 내려간당...
다른멤버가 챙기거나 나중에 챙겨갔겠지..?
담날 송도 직캠보니까
다른멤버들은 끼고 있는데 기광이는 인이어 안끼구있어서 괜히걱정.....
무대 내려갈때 그냥 내려간당...
다른멤버가 챙기거나 나중에 챙겨갔겠지..?
담날 송도 직캠보니까
다른멤버들은 끼고 있는데 기광이는 인이어 안끼구있어서 괜히걱정.....
0

댓글목록
어 그랬어? 잘 챙겨갔겠지!! 멤버들이 못챙겼으면 스텝들이 챙겨줬을거고!!
으잉?????? 아직 송도는 못봤는데 안끼고있었어ㅠㅠ???챙겼겠지ㅠㅠ
아 진짜???? 안 챙겼으면... 분실이면 어케. 컴백이 코앞인데. 성남에서 끼고 나오나 안끼고 나오나 확인해야겠다.
아.. 그러게ㅠㅠ 다음 무대에서 끼고 나오나 봐야겠다...
스탭들이 챙기지않았으려나?ㅠㅠ인이어 그거 맞춤제작한거아니야?ㅜㅠ
맞앙..ㅠㅠ부디 잘 챙겼길ㅠㅠ
근데 정 못찾으면 맞춤제작아닌것도 있을껄..? 좀 불편하긴하겠지만
그치 하나만있는건 아니지 근데 맞춤선물받은거니까 ㅠㅠ
그 인이어 맞춤제작하는거 꽤 비싸다고 알고잇쪄...ㅠ챙겼겠지~ㅜ
헐ㅠㅠㅠㅠㅠ 아무나 잘 챙겨줬기를... 인이어ㅠㅠㅠㅠ
기광이 인이어 그거 하나밖에 없어? 걱정된다ㅠㅠ
고장난건 아니겠지ㅠㅠ
송도에선 못 봤는데 설마ㅠ 잃어버린건..
인이어 선물 들어간거 아니야?
잘 챙겼기를.. ㅠㅠ
인이어 이상해서 뺀거같은데 송도에서 안찾으면 아직도 고장??ㅠㅠㅠㅠ
시간 걸려도 인이어 서폿해줄걸 그랬나ㅠㅠ
근데 잘 안들려 안들려! 이러면서 픽션
할때 빼고 진짜 그냥 들어가던데 ㅎㅎㅎ
스탭이 챙기거나 전달받았을거같은데~~
고장난거 아니면 좋겟당 이제컴백인데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