밑글 보고 오랜만에 올옵미 복습 ㅠㅠ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밑글 보고 오랜만에 올옵미 복습 ㅠㅠ

462 2014.10.06 01:00

짧은주소

본문

봐고봐도... 성역 같아.
존트 경건한 마음가짐으로 목소리 듣고 눈으로 모습 담고..
백금발에 밝은 조명이 하늘에서 뚝 떨어지니까 머리가 새하얘가지고.. 너무예뻥 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6 01:02

저때 진짜 헉 소리나게 이뻤음ㅠㅠ 다시 저때로 돌아가고싶다ㅠㅠ

파이리2 2014.10.06 01:03

진심 지구인아님 최소 천사
볼때마디 경건하게 본다능

파이리3 2014.10.06 01:11

ㅋㅋㅋㅋㅋㅋㅋㅋ나냐?? 나두 올옵미 음질 좋은거 찾아보려다가 지금 계속 듣고 있어ㅋㅋㅋㅋ

파이리4 2014.10.06 01:12

지금도 매일매일 듣고 있다. 들을때마다 공연장에 울리던 기광이 목소리에 진짜 가슴이 벅차올라ㅠㅠㅠ
영어노래라서 떼창도 없어ㅠㅠㅠㅠ

파이리5 2014.10.06 01:28

222 이게 제일 고맙다 ㅋㅋㅋㅋㅋㅋㅋㅋ다른 노래는 애들 목소리가 안들릴정도로 떼창 너무 해서 짜증났는데 기광이 노래할땐 고요해서 더 좋았어 영어라 참 다행☆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6 2014.10.06 01:35

ㅋㅋㅋㅋㅋㅋ33333333
의도치않게 떼창금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분에 동영상을 듣기만해도 좋다ㅋ

파이리7 2014.10.06 01:40

ㅋㅋㅋ 진짜 나도 계속 떼창하다가 저때 쉬었자너~가사몰라서ㅋㅋㅋㅋ

파이리8 2014.10.06 01:43

난 매일 들어! 내 자장가야 ㅋㅋㅋ취침예약해놓고 침대에누워서 잠들기전까지 듣는당

파이리9 2014.10.06 10:17

음색깡패 이기광ㅠ 넘 좋다

Total 39,149건 1385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