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잉여의_흔한_그림판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3Gv 주소복사
본문
밑 글 보고 용기를 내본다.

초딩..?
쉬는 날인데 할 게 없어서 어제 프리뷰 이잡듯이 뒤져서 실컷 보고
할게 없어서 멍때리다가 뜬금없이 그림판을 열었다가..... 그리게 되는데
그릴 줄 몰라서 명암도 못넣쟈나. 단면돋네

근데 원본이 이거라면서요.... 이건 줄 모르쟈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금손이었으면 ☆

초딩..?
쉬는 날인데 할 게 없어서 어제 프리뷰 이잡듯이 뒤져서 실컷 보고
할게 없어서 멍때리다가 뜬금없이 그림판을 열었다가..... 그리게 되는데
그릴 줄 몰라서 명암도 못넣쟈나. 단면돋네

근데 원본이 이거라면서요.... 이건 줄 모르쟈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금손이었으면 ☆
0

댓글목록
zzzzzzzzzzzzzzzzㅋㅋㅋㅋㅋㅋㅋ귀엽다 야
너파이리 능력자ㅋㅋ 그림판으로 이런 퀄리티ㅋㅋㅋ
귀엽다ㅋㅋㅋ
그림판으로 그린거치곤 완전 잘그렸는데?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림판으로 얼마나 애썼을지 눈에 보인다ㅠㅠ
ㅋㅋㅋ완전 귀엽다야~ 소질이 보인다 보여 진짜얌!!!~ㅋㅋ
귀여워너므기여워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ㅋㅋㅋㅋㅋ그림판으로 ㅋㅋㅋㅋㅋ진짜 소질있엌ㅋㅋㅋㅋㅋ
그림판인데 고퀄이다 ㅋㅋㅋㅋㅋ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모티콘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다 ~~ 기광이가 보면 인스타로 칭찬 할 듯 bbb
파이리들 다 천사야 ㅋㅋㅋㅋㅋㅋㅋ
고마워 내가 그림존잘러가 된 느낌ㅋㅋㅋㅋㅋㅋㅋ
밑져야 본전인데 인스타 올려놓을까...ㅋㅋㅋㅋㅋㅋ
근데 할 줄 모르는 게 함정..기광이거 구경만 할 줄 알쟈나
귀여워ㅠㅠㅠㅠ 끙끙 도구를 넘어선 금손잉가봉가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