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정법 이배우연기 게먹기ㅠㅠ 1,089 2014.10.05 05:47 관련링크 - 관련링크: http://youtu.be/d275wYhkKLI 264회 연결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3W6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클릭은 해줍시다 뜨형이 애증의 뜨형이었는데 담주 막방 정법은 뭐가 되는거냐?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5 09:14 기광이 머리띠 날개 위에 동그란링? 진짜 있는거지?? 포샵 아니지??????? 너무 빛나서 순간 진짜 천사인가...싶었다; 0 0 기광이 머리띠 날개 위에 동그란링? 진짜 있는거지?? 포샵 아니지??????? 너무 빛나서 순간 진짜 천사인가...싶었다; 파이리2 2014.10.05 09:28 ㅠㅠ기광천사닷ㅠㅠㅠㅠㅠㅠ 0 0 ㅠㅠ기광천사닷ㅠㅠㅠㅠㅠㅠ 파이리3 2014.10.05 09:41 게....흡..ㅠㅠ 저 와중에 존잘..♥ 0 0 게....흡..ㅠㅠ 저 와중에 존잘..♥ 파이리4 2014.10.05 09:53 근데 기광이 게 두번먹은건가?첨 정법예고나올때 노란잠바입고 다리뜯는거 나왔었자나 0 0 근데 기광이 게 두번먹은건가?첨 정법예고나올때 노란잠바입고 다리뜯는거 나왔었자나 파이리5 2014.10.05 10:58 게 두번 뜯을듯ㅠㅠ! 어느 커뮤니티에서 보니까 기광이 정글 캡쳐 올리면서 갑각류 알러지 관련 글 올라왔던데 이번주에 게먹었던 부분이랑 1편에서 나왔던 게다리 뜯는 게 안나왔다고...그리고 담주에 또 먹을 거 같다고..ㅋ 게를 두번 먹였나봐 ㅠㅠ 0 0 게 두번 뜯을듯ㅠㅠ! 어느 커뮤니티에서 보니까 기광이 정글 캡쳐 올리면서 갑각류 알러지 관련 글 올라왔던데 이번주에 게먹었던 부분이랑 1편에서 나왔던 게다리 뜯는 게 안나왔다고...그리고 담주에 또 먹을 거 같다고..ㅋ 게를 두번 먹였나봐 ㅠㅠ 파이리6 2014.10.05 12:17 근데 저 연기할때 설렌다ㅋㅋ 뒷모습이 듬직하기도 하고~~~ 0 0 근데 저 연기할때 설렌다ㅋㅋ 뒷모습이 듬직하기도 하고~~~ 파이리7 2014.10.05 13:16 22 설레ㅠㅠ 0 0 22 설레ㅠㅠ 파이리8 2014.10.05 14:32 33 설레..ㅠㅠ 글구 잘섹쁨귀.. 0 0 33 설레..ㅠㅠ 글구 잘섹쁨귀.. 파이리9 2014.10.05 21:54 게먹어서 다음날 눈이 더 부은것 같은데..우리 신랑이 기광이가 게먹는거 못봤는데 다음날 방송장면 보더니 이기광 눈이 왜이렇게 부었어?뭐 잘못먹은거 아니야?그랬음..내 마음이 마이 아파..ㅜㅜ 0 0 게먹어서 다음날 눈이 더 부은것 같은데..우리 신랑이 기광이가 게먹는거 못봤는데 다음날 방송장면 보더니 이기광 눈이 왜이렇게 부었어?뭐 잘못먹은거 아니야?그랬음..내 마음이 마이 아파..ㅜㅜ
댓글목록
기광이 머리띠 날개 위에 동그란링? 진짜 있는거지?? 포샵 아니지???????
너무 빛나서 순간 진짜 천사인가...싶었다;
ㅠㅠ기광천사닷ㅠㅠㅠㅠㅠㅠ
게....흡..ㅠㅠ 저 와중에 존잘..♥
근데 기광이 게 두번먹은건가?첨 정법예고나올때 노란잠바입고 다리뜯는거 나왔었자나
게 두번 뜯을듯ㅠㅠ! 어느 커뮤니티에서 보니까 기광이 정글 캡쳐 올리면서 갑각류 알러지 관련 글 올라왔던데 이번주에 게먹었던 부분이랑 1편에서 나왔던 게다리 뜯는 게 안나왔다고...그리고 담주에 또 먹을 거 같다고..ㅋ 게를 두번 먹였나봐 ㅠㅠ
근데 저 연기할때 설렌다ㅋㅋ 뒷모습이 듬직하기도 하고~~~
22 설레ㅠㅠ
33 설레..ㅠㅠ 글구 잘섹쁨귀..
게먹어서 다음날 눈이 더 부은것 같은데..우리 신랑이 기광이가 게먹는거 못봤는데 다음날 방송장면 보더니 이기광 눈이 왜이렇게 부었어?뭐 잘못먹은거 아니야?그랬음..내 마음이 마이 아파..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