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잡지 다 샀어??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3p9 주소복사
본문
난 아직 뷰티쁠이랑 옴므 못사서 서점에 전화하니까
뷰티쁠은 몇 개 안남았더랑 ㅠㅠㅠ끄끄
얼른4시에퇴근하고달려가야댕........제발 남아있기를 빌어쥬ㅓㅇ......ㅠㅠㅠㅠㅠㅠㅠㅠ
산 파이리들은 몇 개씩 삼??ㅋㅋㅋㅋㅋㅋ
뷰티쁠은 몇 개 안남았더랑 ㅠㅠㅠ끄끄
얼른4시에퇴근하고달려가야댕........제발 남아있기를 빌어쥬ㅓㅇ......ㅠㅠㅠㅠㅠㅠㅠㅠ
산 파이리들은 몇 개씩 삼??ㅋㅋㅋㅋㅋㅋ
0

댓글목록
뷰티쁠못삿어..아아..
난 스캔본1개랑 간직할거1개씩 2개 사ㅋ
오늘 세개 배송옴 ㅋㅋ
퍼스트룩만 못 삼ㅠㅠ
ㅈ.끄앙..이제 퇴근하구 가는중 ㅠ ㅅ ㅠ .. 후..뷰티쁠은 진짜 사야할듯.....가보로간직해야할잡짘ㅋㅋㅋㅋㅋㅋ
뷰티쁠 종각영풍에서 파는거 보고와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