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오늘 스케줄-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Lv 주소복사
본문
안녕 나는 면세점에 근무하는 파이리야~
오늘 5시에 비스트 일본뷰티와 팬미팅 있나봐~
어제, 오늘 비스트 팬미팅 단체 ***명 들어왔어 ^^ 꺄앜 너무 감격 스러움ㅎ
내가 면세점 일한지 이년이 넘었지만 비스트 팬미팅 단체 본건 이번이 처음이거든 ㅜ ㅜ
원래 면세점 고객 80%정도가 중국 고객이거든~
일본고객은 그나마 연예인 팬미팅 단체들로 명맥을 유지해
J**,장**, 김**, 동***, 뭐 이런 팬미팅 단체는 수시로 와 ~ 그것도 몇천명 단위로~
그리고 몇십명 단위로 별의별 연예인 단체도 많이 오는데 비스트는 한번도 온적이 없었다는 ㅜ ㅜ
넘넘 슬펐어 ㅜ ㅜ 지난번 뷰쇼에 오지않을까 했는데 그때도 안오고 ~
다른 팬덤은 공연때 ,앨범낼때 ,드라마, 영화 들어갈때 수시로 오거든~
그러던중 이번에 정말 온거야 ㄷㄷㄷㄷ
인원수는 많지않아, 가족적인 분위기일 것 같아~~
완전 부럽부럽
비스트 일본팬들 부끄럼 많이 타더라 ㅎㅎ
아마 자주 안 와봐서 그런가봐 ㅎ
다른 팬들은 하도 많이 와서 그런거 없는데
암튼 오늘 특히 기광 좋아한다는 일본팬분이랑 기뻐서 손잡고 콩콩 뛰었어 ^^^^^^^
면세점에서 일 하면서 이렇게 뿌듯한건 오늘이 첨인듯 ^^^^^^^^
오늘 5시에 비스트 일본뷰티와 팬미팅 있나봐~
어제, 오늘 비스트 팬미팅 단체 ***명 들어왔어 ^^ 꺄앜 너무 감격 스러움ㅎ
내가 면세점 일한지 이년이 넘었지만 비스트 팬미팅 단체 본건 이번이 처음이거든 ㅜ ㅜ
원래 면세점 고객 80%정도가 중국 고객이거든~
일본고객은 그나마 연예인 팬미팅 단체들로 명맥을 유지해
J**,장**, 김**, 동***, 뭐 이런 팬미팅 단체는 수시로 와 ~ 그것도 몇천명 단위로~
그리고 몇십명 단위로 별의별 연예인 단체도 많이 오는데 비스트는 한번도 온적이 없었다는 ㅜ ㅜ
넘넘 슬펐어 ㅜ ㅜ 지난번 뷰쇼에 오지않을까 했는데 그때도 안오고 ~
다른 팬덤은 공연때 ,앨범낼때 ,드라마, 영화 들어갈때 수시로 오거든~
그러던중 이번에 정말 온거야 ㄷㄷㄷㄷ
인원수는 많지않아, 가족적인 분위기일 것 같아~~
완전 부럽부럽
비스트 일본팬들 부끄럼 많이 타더라 ㅎㅎ
아마 자주 안 와봐서 그런가봐 ㅎ
다른 팬들은 하도 많이 와서 그런거 없는데
암튼 오늘 특히 기광 좋아한다는 일본팬분이랑 기뻐서 손잡고 콩콩 뛰었어 ^^^^^^^
면세점에서 일 하면서 이렇게 뿌듯한건 오늘이 첨인듯 ^^^^^^^^
0

댓글목록
우와~ 오늘 무지 바쁘네~ 일본 뷰티 부럽다
헐 부러워 퓨ㅠㅠㅠㅠㅠ
부럽부럽ㅠㅠ 진심부럽ㅠㅠ
파이리랑 일본팬이랑 손잡고 콩콩뛴거ㅓ 상상하니까 기염ㅋㅋㅋㅋㅋㅋㅋㅋ
콩콩 뛰었구나 ㅎㅎㅎ 귀여워^^ 나도 가족적인 팬미팅가고 싶다ㅠㅠㅠ
파이리 완전 귀엽당 ㅋㅋ♥
헐~~~부럽
콩콩ㅋㅋㅋㅋ 귀여운 파이리같으니라구ㅋㅋㅋㅋㅋ 비스트는 혹시 오며가며 못보는거냐눙? 기광이 보면 좋겠다~~
한쿡도 조촐하게 팬미팅 해주세호 나도 기광이 가까이 보고 싶다ㅠㅠㅠ
오늘 그 송도 페스티벌도 있지않아?
팬미팅있는 거 첨 알았다능 ㅎㅎ 콘서트
다녀온디 얼마안됏는데 또 보고싶다ㅠㅠ
와우 콩콩 귀여운 파이리 같으니라구.기광이 직접 봤겠구나 >_< 은근 광덕들 곳곳에 있어ㅋㅋㅋㅋㅋㅋ
뒤늦게봤지만 요런 깨알정보 고마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