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기 총대파이야 어제 찍은 영상 언제 올려줘?ㅜㅜ(소심..)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저기 총대파이야 어제 찍은 영상 언제 올려줘?ㅜㅜ(소심..)

620 2014.10.04 15:25

짧은주소

본문

총대파이야 새벽에 올라와서 아직 자고 있으려나?ㅜㅜㅜㅜ
어제 총대파이가 프리뷰 올려준거 보니까 기광이 가까이서 찍은거 같아서ㅜㅜㅜㅜ
기다리고 있으께ㅜㅜ
총대파이가 올려준다고 했는데 재촉해서 미안해ㅜㅜ
어제 애기 진짜 이뻐서ㅜㅜ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4 15:48

ㅋㅋㅋㅋ총대 파이리도 할 게 많겠지 서폿도 해야되고.
너 말대로 재촉말고 기다리자 기다리는 자에게 복이 있을지어다~

Total 39,149건 1390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