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판]♥♥♥표지 선택~(밤 12시까지)♥♥♥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FD 주소복사
본문

표지 올려준 것
1번 41표 2번 1표 3번 34표 4번 16표 (중복 투표도 다 셌다)
그래서 1번이 됐어
골라준 표지에 문구를 넣어서 올렸어
문구 달아준 파이리가 몇 없었지만
문구가 좋네~
1. OurGK's Love Story
2. OUR GIKWANG`S MESSAGE BOOK
둘 중에 골라줘~
시안 1 or 2 이건 밤 12시까지 정해줘
뒷표지는 둘중에 어떤게 나은지 몰라서 두개로 만들어봤어
그것도 골라줘~
불판을 자꾸 보인 곳에 올려서 여러모로 미안~ 내가 울기광에 온지 얼마 안돼서도 그렇구 불판 첨 만들어본다는...
오늘 첨 jpg 올려봤다 ^-^ 암튼 다들 내지 시안 아직 안끝났으니까 많이 도와줘야해~~~~~~~
※ 특별히 부탁할께 이것도 펌금지~~~ !!!!! (시안 확정되면 나중을 위해서도 울기광 표시 크게 할거야)
0

댓글목록
2. 깔끔하고 명확해서
2번 고른 파이린데 왜 2에는 뒷면 그림 안들어가? 들어가도 괜찮을 것 같은데...
1번~~~~~~~~~!!!러브스토리 ♥
1 투표
수고가 많아 너무 멋있당
1번!!!~ 이쁘다ㅎㅎ
111 광코리랑 파이리 같이 있는 그림 넣구시퍼
1번
2
1번 이쁘다~~
2번
깔끔 명확해서 good!!!
2번이 좋 ㅠㅠ 메시지북이니까 메시지북으로
1번에 한표!!!
2 파이리 진짜 수고가 많다!!! 너무 고마워~ 파이리들 진짜 든든함!ㅋㅋㅋ
1번!!!! ㅠㅠ 진짜 금손파이리일세..ㅠㅠ씽크빅도 짱짱!!
1번!!ㅎㅎ
2번! 하는데 뒤에 광코리파이리 안고있는짤 같이 넣는게 더 이쁠거같애 ㅠㅠ 글자만 있으면 좀 허전하네
알겠어~ 참고 할께
난 222
문구는 메세지북이 좋은데
뒷면은 1번이 파이리랑 광코리타 그림이 있어서 좋다ㅠㅜ 그래도 둘 중에 고른다면 문구때문에 2222
22
2번 !!! 검은페이지에 1번 처럼 그림 넣고싶다 ㅎㅎ 메세지북이니까!!
1번 문구맘에들어^^
진짜22 메세지북이라고하는대신 뒷면에 파이리광코리 그림도같이넣어주면안되나? 넘 예쁠듯ㅜㅜ
222 하고 뒷면에 저 그림 넣으면 안되나? 둘다 놓치기 싫다..
원하면 당연히 넣을 거야
1번^^
나도 2번!!
메세지북이라는 문구가좋다!!!!! 그리구 편집파이리 수고가 많아 거마웡!!♥
22
1111
문구 1
시안 2
이렇게 하라는 거 맞아?
아 둘다 넘 조아ㅜㅜ 블랙에 그림있는거 넘 좋고 하얀색배경에 메세지북 이라는 문구 넘 좋고ㅜㅜ 으악!!!
......나는...1번 ㅠㅠㅜㅜㅜㅜ 헝 ㅜㅜ둘다 조아ㅜㅜ
짱이야파이리ㅜㅜ
1번^^
22 너무이쁘다 수고해줘서 고맙다 파이리ㅠㅠ
22222
222222222
2하는데 뒷면은 1처럼! 긍까 메시지북이라고 쓰구 광코리랑파이리 그림딴거 넣어서 ㅠㅠ
1번~
문구가 그림이랑 메세지내용이랑 잘어울린당
진짜 내용이 러브스토리자너~앙♥
2번~ 근데 뒷면은 1번이 좋아
난1번!! 러브스토리라는게 더 맘에 와닿는다ㅋㅋ
난 2번
1 ㅋㅋㅋㅋㅋ
1번!!
러브스토리 ~~~~
난 1 ㅋㅋㅋㅋㅋㅋ사진귀여워죽겠다 ㅠㅠ
1
2번 한표~
222222222222번 수고가 많아~~
2
1번~!
근데 표지 넘이뿌다ㅠㅠ
11111
1번!! 러브스토리라그러면 기광이가 더 궁금해할거같아ㅋㅋㅋ
1번~~~~
기광이 광대승천 문구로다ㅋㅋㅋ더불어 나두ㅋㅋㅋ
표지 1 문구 2
1번
기광이 우리가 만들어준거 하나하나 의미있게 볼것같은데 메세지북이라는 단어보단 러브스토리가 더 의미있어서♡♡♡
1
표지 1번
문구는 2번
능력자파이리 짱이다~_~
1번ㅋㅋㅋ
1번~우리맴을 잘표현했다
2번 메세지북
2
222 ^0^ 위에 댓글도 있지만 2로 채택되면 1번 뒷표지 그림도 함께 넣어주면 이쁠 것 같은 소심한 의견내봄..ㅎ!ㅎㅎ
1번!
111
1번
1번 러브스토리♥-♥
1번
근데 뒷면에 광코리파이리 그림밑에는 OUR GIKWANG`S MESSAGE BOOK 들어갔으면 좋겠어 ㅋ
2번
1번!
22
22222222
문구는 2 러브스토리 보단 메세지 북이 더 명확하고 깔끔한 느낌이야
뒷면에 그림 넣었으면 좋겠어~
1~~
파이리 귀여운것좀봐ㅋㅋ
222 + 뒷면에 그림넣었으면좋겠다!!
2번에 뒷면은 1번!!
나도 앞에는 2번 뒤는 1번!!
이 제일 맘에 들지만 안된다면 2번!
문구는 1, 표지는 2
2~~!! 문구가 좋아ㅋㅋㅋ
2번! 근데 둘다좋아 표지 이쁘다♡-♡
댓글 ㅋㅋㅋㅋ다 비슷한생각이구나 ㅋㅋㅋㅋㅋ나도 2에 뒷면은 1 ㅋㅋㅋ
1번으로~
나도 2에 뒷장은 1로~
1번~럽스톨
수고해♡
1111고생많네 고마워^^
♥♥♥♥♥♥♥♥♥♥♥♥♥♥♥♥♥♥♥♥♥♥♥♥♥♥♥♥♥♥♥♥♥♥♥♥♥
끝~~~~~ 의견 정리할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