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나 내일ㅠㅅㅠ 506 2014.10.03 19:57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3fp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항공운항과 면접 보러 가ㅠㅠㅠㅠ 벌써부터 떨려서 울렁울렁거린당......잘 볼 수 있겠지?? 내 생에 첫 면접이라 더 떨려ㅠㅠㅠㅠ 합격하게 응원해줘...하... 굿! 럭! 투! 미!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3 20:00 오!! 잘 볼 수 있을거야~~!!파이팅 0 0 오!! 잘 볼 수 있을거야~~!!파이팅 파이리2 2014.10.03 20:00 우와....파이리 짱멋있다!!!!! (토닥토닥) 잘할 수 있을거야!~ 긴장하지말구 꼭 붙을꺼라 믿는다!! 파이리 화이팅!!!! GOOK LUCK!!! 0 0 우와....파이리 짱멋있다!!!!! (토닥토닥) 잘할 수 있을거야!~ 긴장하지말구 꼭 붙을꺼라 믿는다!! 파이리 화이팅!!!! GOOK LUCK!!! 파이리3 2014.10.03 20:02 파이리 화이팅!!! 면접 잘 보ㅏ!! 0 0 파이리 화이팅!!! 면접 잘 보ㅏ!! 파이리4 2014.10.03 20:04 파이리짱짱!!!!!!!!!잘될거야!!!! 굿럭!!!!!!! 0 0 파이리짱짱!!!!!!!!!잘될거야!!!! 굿럭!!!!!!! 파이리5 2014.10.03 20:06 파이리 화이팅♡ 0 0 파이리 화이팅♡ 파이리6 2014.10.03 20:07 힘!!! 0 0 힘!!! 파이리7 2014.10.03 20:07 기광이두 화이팅하래;ㅅ; 0 0 <img src=http://i.imgur.com/SjiyZLn.jpg> 기광이두 화이팅하래;ㅅ; 파이리8 2014.10.03 20:30 아이 이뿌다 ㅋㅋㅋ 파이리 화이팅!!!!!!!!! 0 0 아이 이뿌다 ㅋㅋㅋ 파이리 화이팅!!!!!!!!! 파이리9 2014.10.03 20:14 나도 항공운항과 면접봤던 파이린데 그냥 긴장하지말고 편하게봐 너무 긴장하구 그러면 표정에서부터 부자연스러워서 더 못 볼 수 있어 자신감있는 모습이 중요해!! 생각보다 떨리지두 않고 난 재밌더라구 면접이ㅋㅋ 힘내 파이리!! 화이팅!! 0 0 나도 항공운항과 면접봤던 파이린데 그냥 긴장하지말고 편하게봐 너무 긴장하구 그러면 표정에서부터 부자연스러워서 더 못 볼 수 있어 자신감있는 모습이 중요해!! 생각보다 떨리지두 않고 난 재밌더라구 면접이ㅋㅋ 힘내 파이리!! 화이팅!! 파이리10 2014.10.03 20:16 된다! 된다!! 된다!!! 0 0 된다! 된다!! 된다!!! 파이리11 2014.10.03 20:27 자신감가져~~~!! 넌 꼭된다!! 파이리니깐!!ㅋㅋ파이리 화이팅~~~!! 0 0 자신감가져~~~!! 넌 꼭된다!! 파이리니깐!!ㅋㅋ파이리 화이팅~~~!! 파이리12 2014.10.03 20:28 자신있는 모습으로 미소잘짖고 몰라도 당황하지말고~ 다 잘될테니 힘내 ~ 0 0 자신있는 모습으로 미소잘짖고 몰라도 당황하지말고~ 다 잘될테니 힘내 ~ 파이리13 2014.10.03 20:40 와 떨리겠다 그래두 마음 편하게 먹고 잘 봐~~ 파이리는 잘 될거야 화이팅!!! 응원할게~^^ 0 0 와 떨리겠다 그래두 마음 편하게 먹고 잘 봐~~ 파이리는 잘 될거야 화이팅!!! 응원할게~^^ 파이리14 2014.10.03 21:53 잘될거야!!!화이팅!!! 0 0 잘될거야!!!화이팅!!!
댓글목록
오!! 잘 볼 수 있을거야~~!!파이팅
우와....파이리 짱멋있다!!!!! (토닥토닥) 잘할 수 있을거야!~ 긴장하지말구 꼭 붙을꺼라 믿는다!! 파이리 화이팅!!!! GOOK LUCK!!!
파이리 화이팅!!! 면접 잘 보ㅏ!!
파이리짱짱!!!!!!!!!잘될거야!!!! 굿럭!!!!!!!
파이리 화이팅♡
힘!!!
기광이두 화이팅하래;ㅅ;
아이 이뿌다 ㅋㅋㅋ 파이리 화이팅!!!!!!!!!
나도 항공운항과 면접봤던 파이린데 그냥 긴장하지말고 편하게봐 너무 긴장하구 그러면 표정에서부터 부자연스러워서 더 못 볼 수 있어 자신감있는 모습이 중요해!! 생각보다 떨리지두 않고 난 재밌더라구 면접이ㅋㅋ 힘내 파이리!! 화이팅!!
된다! 된다!! 된다!!!
자신감가져~~~!!
넌 꼭된다!!
파이리니깐!!ㅋㅋ파이리 화이팅~~~!!
자신있는 모습으로 미소잘짖고
몰라도 당황하지말고~
다 잘될테니 힘내 ~
와 떨리겠다 그래두 마음 편하게 먹고 잘 봐~~ 파이리는 잘 될거야 화이팅!!! 응원할게~^^
잘될거야!!!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