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광이 프리뷰 보는데 ㅠㅠㅠ 569 2014.10.03 10:54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6U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왜 숨이 차지? 숨이 차ㅠㅠㅠㅠㅠㅠㅠ 숨차 죽겠어 심장도 너무 빨리 뛰고ㅠㅠㅠㅠ 아 뭐지 왜이러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3 10:56 그게 정상인게야~~~ 0 0 그게 정상인게야~~~ 파이리2 2014.10.03 10:56 정상이네 0 0 정상이네 파이리3 2014.10.03 10:56 진짜 보고있어도 보고시퍼 ㅠㅠㅠㅠㅠㅠ왤케 오랜만인거같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진짜 보고있어도 보고시퍼 ㅠㅠㅠㅠㅠㅠ왤케 오랜만인거같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10.03 11:03 나둥... 좋으다ㅠㅠㅠ 0 0 나둥... 좋으다ㅠㅠㅠ 파이리5 2014.10.03 11:09 숨이 막혀와 가슴이아파 니생각을 하면할수록 ㅠㅠㅠㅠ 0 0 숨이 막혀와 가슴이아파 니생각을 하면할수록 ㅠㅠㅠㅠ 파이리6 2014.10.03 13:04 심장아파ㅜㅠㅠㅠㅠㅠㅠ 0 0 심장아파ㅜㅠㅠㅠㅠㅠㅠ 파이리7 2014.10.03 15:07 그러지ㅠ 산소탱크사야겟... 0 0 그러지ㅠ 산소탱크사야겟...
댓글목록
그게 정상인게야~~~
정상이네
진짜 보고있어도 보고시퍼 ㅠㅠㅠㅠㅠㅠ왤케 오랜만인거같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둥... 좋으다ㅠㅠㅠ
숨이 막혀와 가슴이아파
니생각을 하면할수록 ㅠㅠㅠㅠ
심장아파ㅜㅠㅠㅠㅠㅠㅠ
그러지ㅠ 산소탱크사야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