낼 오송가는데 광건들구갈까?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낼 오송가는데 광건들구갈까?

574 2014.10.02 20:44

짧은주소

본문

비록 기광인 내 광건을 못보겠지만......
이럴 때 아님 콘서트때 써야하는데...
그럼 1년 기다려야할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2 20:53

광건 어서오송

파이리2 2014.10.02 22:0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데 웃기지??

파이리3 2014.10.02 20:53

어서오송

파이리4 2014.10.02 21:10

파이리의 광건이 카메라에 잡히길 기도할게ㅋㅋ

파이리5 2014.10.02 21:21

오오 보면 반가울 듯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6 2014.10.02 21:12

당연히 갖고가!!!!!!!!!!!!!! ㅋㅋㅋㅋ기광이가 봐줄지도 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7 2014.10.02 21:22

나도 가지구 갈거야!! 우리 만나면 파이파이 하자ㅋㅋ

파이리8 2014.10.02 21:29

난 티비보면서 흔들어야겠다 @__~

파이리9 2014.10.02 23:27

ㅋㅋㅋㅋㅋ상상했어

파이리10 2014.10.02 21:31

난 송도에 들고 갈 생각이다 ㅋㅋㅋㅋㅋ

파이리11 2014.10.02 23:31

나둥 ㅋㅋ 떨린드아

파이리12 2014.10.02 22:01

당연하지!! 꼭 가져가 ㅋㅋ

파이리13 2014.10.02 22:07

ㅋㅋㅋㅋㅋ광건 두르고 있음 뷰콘때처럼 누가 간식줄것같아ㅋㅋ

Total 39,149건 1395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