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아뒀던 ★을 쓸때가 왔다 팬덤s쿨ㄱㄱ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모아뒀던 ★을 쓸때가 왔다 팬덤s쿨ㄱㄱ

440 2014.10.01 17:29

짧은주소

본문

팬덤스쿨 11월 회장선거에 비스트 있오

큰홈보니까 모아뒀던 별로 투표하래~
지금 비슷흐가 1위긴한데
2위랑 격차가 크진않아 ~

근데 나중에 서가대 인기투표가 또 따로있나봐 ㅋㅋ
(뭐가이렇게복잡;;;;;)
그래서 하루 별 10개 다 쏟지는말구
2위랑 격차봐가면서 별 사용하래!!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1 17:36

드뎌 쓰는거냐ㅋㅋ 화이링~!!!

파이리2 2014.10.01 17:38

출동~~~

파이리3 2014.10.01 17:51

프로필에 광쁘 사진넣고 댓글도 마니마니 달쟈~~~~~
빗군들 팬중에 파이리가 이렇게 많아요~~~~~~하구^^

파이리4 2014.10.01 18:10

팬덤스쿨 레츠꼬~~

파이리5 2014.10.01 18:41

진짜 드디어 쓴다ㅋㅋㅋㅋㅋㅋㅋㅋ
기분존좋

파이리6 2014.10.01 19:02

별쓰러가장ㅋ

파이리7 2014.10.02 00:20

다들 별 쓴거니ㅜㅠ 어젠 졌어ㅜㅜ
계속 이기고 있었는데 막판에 뒤집혔어ㅜㅜ

Total 39,149건 1396 페이지
제목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