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SHOW 2014 IN JAPAN 티켓대행 안내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BEAUTIFUL SHOW 2014 IN JAPAN 티켓대행 안내

760 2014.10.02 13:46

짧은주소

본문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2 13:59

헐....겁나 일정짜고 싶...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지만 내 통장 텅장ㅜㅜㅜㅜㅜ

파이리2 2014.10.02 14:00

회사 병시나 ㅡㅠㅡ 근데 회사를 다니는데도 왜 텅장인거죠

파이리3 2014.10.02 14:02

이거 보니까 겁나 가고 싶어 일본ㅠㅠ.. 혼자 먼나라까지 콘서트 가려니까 무서워서 못가겠다ㅜㅜ

파이리4 2014.10.02 14:16

일본 앨범 대행은 안하나 기광이 버전 사고싶다~~~

파이리5 2014.10.02 14:30

http://Beastjpbest.tistory.com

나도 구매하고 싶어서 알아보니까
여기서 할 수 있는 것 같아 근데 주소 막 이렇게 올려도 되는 건지 모르겠네ㅠㅜ 안되는 거면 말해줘

파이리6 2014.10.02 14:40

헐 여기 가니까 밑에 앨범 2차 공구도 했었네 와나 몰랐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7 2014.10.02 14:42

지금 공구 다시 받는거아니야?

파이리8 2014.10.02 14:43

그런거야? 암튼 이런 곳 있는 거 알게 돼서 다행이다. 근데 한정판은 뭐고 통상판>?은 뭐징;;

파이리9 2014.10.02 14:41

고마워~~~찾아보니까 웁스시디 라는곳도 있네
근데 올려준데가 조금 더 싸다~~~

파이리10 2014.10.02 14:58

http://woopscd.net/ 웁스시디 여기? 이런 곳도 있었구나 정보 감사

파이리11 2014.10.02 14:49

ㅜㅜ 으아 진짜 가고싶다

파이리12 2014.10.02 15:41

저기 구매대행하면 스탠딩 자리 나오나?? 아니면 쩌리 좌석만 주는거야??? 스탠딩 자리 나온다면 구매대행 하고싶은데 믿을수가 없어서 ㅠㅜ 못하겠다ㅠ 혹시 큡 전화문의 할려고 하면 얼루 전화해야해??

파이리13 2014.10.02 16:35

고베를 가고 싶다..........시름시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Total 39,149건 1396 페이지
제목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