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애기한테 볼낼 풍경사진 말야....시골풍경은 좀 그럴까??^^;;; 551 2014.09.30 08:16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3eV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내가 시골 살아서....ㅠㅠㅠㅠ요런사진밖에...^^;;; 보니까 도시적인 풍경은 많던데....ㅠㅠㅠㅠ 내꺼 이상해???ㅠㅠ전에 찍어놓은건데...^^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9.30 08:31 시골풍경 난 좋아... 기광이는 저런 사진 보면 어릴적 향수도 느끼겠다ㅋㅋ 0 0 시골풍경 난 좋아... 기광이는 저런 사진 보면 어릴적 향수도 느끼겠다ㅋㅋ 파이리2 2014.09.30 08:37 오~~~멋져 멋지다 니네 동네야??기광이도 좋아할꺼같어 이쁜사진이면 다 되는거 아니야^-^ 0 0 오~~~멋져 멋지다 니네 동네야??기광이도 좋아할꺼같어 이쁜사진이면 다 되는거 아니야^-^ 파이리3 2014.09.30 08:41 w.응~우리동네~^^내 핸드폰엔 저런류 사진이랑 애들 사진뿐...ㅋㅋㅋ;;; 0 0 w.응~우리동네~^^내 핸드폰엔 저런류 사진이랑 애들 사진뿐...ㅋㅋㅋ;;; 파이리4 2014.09.30 08:39 좋은데ㅎㅎ내가 사는곳엔 이쁜 배경이 없어서 나는 하늘 찍어서 보낼려고ㅎㅎ 0 0 좋은데ㅎㅎ내가 사는곳엔 이쁜 배경이 없어서 나는 하늘 찍어서 보낼려고ㅎㅎ 파이리5 2014.09.30 08:43 w.조회수는 올라가고 댓글이 없어서 고민했는데...걍 보내봐야겠다^^ 0 0 w.조회수는 올라가고 댓글이 없어서 고민했는데...걍 보내봐야겠다^^ 파이리6 2014.09.30 12:26 기광이 어릴때 시골 살았으니까 그시절도 떠올리고 좋을거같아 0 0 기광이 어릴때 시골 살았으니까 그시절도 떠올리고 좋을거같아
댓글목록
시골풍경 난 좋아... 기광이는 저런 사진 보면 어릴적 향수도 느끼겠다ㅋㅋ
오~~~멋져 멋지다
니네 동네야??기광이도 좋아할꺼같어
이쁜사진이면 다 되는거 아니야^-^
w.응~우리동네~^^내 핸드폰엔 저런류 사진이랑 애들 사진뿐...ㅋㅋㅋ;;;
좋은데ㅎㅎ내가 사는곳엔 이쁜 배경이 없어서 나는 하늘 찍어서 보낼려고ㅎㅎ
w.조회수는 올라가고 댓글이 없어서 고민했는데...걍 보내봐야겠다^^
기광이 어릴때 시골 살았으니까 그시절도 떠올리고 좋을거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