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사진 메일 보낼때...제목에 뭐라고 보내야 해???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3H3 주소복사
본문
나 이런게 첨 보내는거라서....ㅠㅠㅠㅠ
제목 "사진"이러고 사진만 딸랑 보내면 되나...??
넘 성의없지 않을까??^^;;
글구...풍경 사진이랑 하트 사진 둘다 보낼려고 하는데...
같이 보내도 되는지...아님 따로따로...???;;;;;
참 질문이 많지???;;;;;;
제목 "사진"이러고 사진만 딸랑 보내면 되나...??
넘 성의없지 않을까??^^;;
글구...풍경 사진이랑 하트 사진 둘다 보낼려고 하는데...
같이 보내도 되는지...아님 따로따로...???;;;;;
참 질문이 많지???;;;;;;
0

댓글목록
총대. 제목 상관없구 같이 보내도 오케이^^
오케이^^오늘내로 찍어서 보낼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