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스타일 아이콘 투표하자!!! 후보에 올랐어!!!!!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Mnet 스타일 아이콘 투표하자!!! 후보에 올랐어!!!!!

594 2014.09.30 16:58

짧은주소

본문

http://mwave.interest.me/SIA/2014/poll;jsessionid=93DB5E3D85D6272D63694422058F40E4.tomcat2

다들 서포트랑 선물때문에 정신 없는데 미안...^^

스타일아이콘 후보에 가수는 별로 없는데 우리 기광이랑 빗군들이 있어서!!!!!

9.30일부터 10.20일 까지 투표 기간이래!!!

10팀 뽑아야 투표가 되니까 투표수 적을꺼 같은 사람위주로 해서 10팀 뽑자~~~~!!!

우리 기광이 스타일로그 엠씨로써 이런무대 서줘야 하지 않겟어!!!!!!!!!

자~~~가쟈!!!!!!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9.30 17:00

투표 고고!!

파이리2 2014.09.30 17:04

엠넷껀데 웬일로 후보에있네.;.암튼 하고올게ㅋㅋ

파이리3 2014.09.30 17:07

하고왔드아~~~

파이리4 2014.09.30 17:11

20위안에도없다니ㅠㅠ팬들이 아직 많이 모르나보다ㅠㅠ

파이리5 2014.09.30 17:17

ㅈ.울 광쁘 쫘~~~악 빼입고 스타일아이콘 상받으러 나오는거 상상하믄....므흣~~~^^
자 투표 고고~~~!!!!!

파이리6 2014.09.30 17:17

벌써 했지~~~

파이리7 2014.09.30 17:21

하고왔는데 20위안에없엉 ㅠ

파이리8 2014.09.30 17:22

아직 많이들 모르는거 같아...ㅜㅜ

파이리9 2014.09.30 17:31

투표 고고!!!~

파이리10 2014.09.30 17:36

트위터 계정스로도 투표되네~~
투표 고고

파이리11 2014.09.30 18:02

옹옹 알쏘~~ ^^ 하고왔어~~~

파이리12 2014.09.30 18:14

10명이나 선택해야되네 순위는 어디서봐?

파이리13 2014.09.30 22:12

SIA밑에 토니모리 밑에 RESULTS가 있어~20위까지만 나와~

파이리14 2014.09.30 20:08

오 이제 알았어 하러가야지

파이리15 2014.09.30 20:11

http://kr.mtvema.com/vote#cat=best-korea

여긴 mtv 후보에 올랐어

Total 39,149건 1398 페이지
제목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