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15 펩시콘에 비스트가 출연한다고 한다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11월15 펩시콘에 비스트가 출연한다고 한다

1,258 2014.09.29 22:00

짧은주소

본문

Bys0caJCYAAbnxz.jpg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9.29 22:01

이거 어떻게 가는 거야?

파이리2 2014.09.29 22:02

이거 좀 암울해 입장권이 응모만으로 되는지 모르겟지만 기한이 낼까지래 ㅋㅋ 나도 방금 트위터에서 봐쑤 ㅋㅋ

파이리3 2014.09.29 22:03

사진 보여?

파이리4 2014.09.29 22:03

기간은 9.1- 9.30 까지구요

5000명에게 펩시콘서트 티켓(1인 1매) 를
100명에게는 소니헤드폰
5000명에게는 펩시 스퍼커( 뭘까요?)
40000명에게는 펩시음료 랜덤 쿠폰을 준대요

라고 써있네 이거 늦은 거자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5 2014.09.29 22:04

으아니. 9월 1일부터 응모 시작했데. 근데 라인업이 이제 나온거냐???
100퍼 영수증 추첨이면 우리 팬덤은 망.... 당황스럽다ㅠㅠㅠㅠ

파이리6 2014.09.29 22:04

출연진은 변경될수도 있다고 써있는데 비스트는 최근에 합류된건가 내일이 30일인데 어쩔ㅠ

파이리7 2014.09.29 22:05

어째야해. 오늘 내일안에 펩시 100박스 사야하나?????
지에스콘만 기다렸는데 이게 있었다니. 하........
팬없는 콘이냐고ㅠㅠㅠ

파이리8 2014.09.29 22:06

헐.. 내일까지라니.. 게다가 추첨인데...

파이리9 2014.09.29 22:14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웃음만 나온댜.......
마운틴듀랑 아이스티는 좋아하는거니까 저것만 내일 주구장창 먹어야 하는걸까

파이리10 2014.09.29 22:39

여러모로 이행사는 안가도 될거가튼데 가봤자 타팬들만 많을것같고;; 큐브 뇌 유?

파이리11 2014.09.29 22:48

큐브는...저기가 다른남자가수 모델인곳에 왜가는거지 ㅋㅋㅋㅋㅋㅋ당연히 그팬만 많을거아냐. 그것도 이렇게 뒤늦게 알려주고......진짜 일처리그지같이하넼ㅋㅋㅋ

파이리12 2014.09.29 22:55

아니 너무 화가나네ㅡㅡ 한달동안 응모해온 타팬덤을 하루남은 우리랑 경쟁이 되냐고ㅡㅡ 아진짜 타팬들로 가득한 공연장에서 기광이랑 우리가수님들 공연하게 생겼어.... 아큐브 제발... 아레나가 곧인데 바로 전에 저런 스케줄을 잡냑ㅎ

파이리13 2014.09.29 23:10

저기 광고모델들 단콘 수준에 나머지 기수들 들러리래ㅜㅜ비스트가 저기 들러리나 설 위치냐고! 큐브 행사 넘 막잡는거 아냐

파이리14 2014.09.29 23:16

큐브 진짜 왜이러는거임? 진짜 미쳤나보다 들러리수준인데 비스트가 저런 자리 나갈 급임? 아 진짜 시댕 욕나오네

파이리15 2014.09.29 23:18

뭐여 이게 뭐하는 시츄에이션이여
스폿불판 달리다 와봤는데 큐브 뭐여 팍시

파이리16 2014.09.29 23:18

13. 아나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 화가나서 지금 어찌할바를 모르겟냌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큐브진짴ㅋㅋㅋㅋㅋㅋ 요즘 행사를 그냥 생각없이 닥치는대로 잡나? 아레나전에 타팬만 가득한 공연장에서 공연하고 참 기분 좋겠다 그치 큐브?

파이리17 2014.09.29 23:21

이거 멘붕 온다
우리 기광이가 저런데 서서 노래해야해?

파이리18 2014.09.29 23:22

뭐야 울애기가 저기에?? 왜때문에??

파이리19 2014.09.29 23:33

진짜 큐브 처돌았나.. 저딴델 왜나가!!
이딴거 보고 속 끓이는 팬들좀 봐라!!
진짜 욕나오네

파이리20 2014.09.29 23:35

알고있었지만 정말 노답~ 큐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슨정신으로 이딴 스케줄을잡은거야?

파이리21 2014.09.29 23:36

애들 격도 좀 생각해줘라 큐브야..
메인 모델 타아이돌 콘서트 수준이라는데
왜 뭐 때문에 들러리 서야되는데..
아 진짜 기분 나쁘다 ㅠㅠㅠㅠㅠㅠ

파이리22 2014.09.30 00:16

답답하다.설마 그래도 30분이상은 주겠지? 팬들이 갈수밖에 없잖아 미리좀 말해주지 큡

파이리23 2014.09.29 23:38

현실욕 나왔다 염병천병 뭐하자는겨

파이리24 2014.09.29 23:41

비스트가 저길 왜 나가지...?

파이리25 2014.09.29 23:41

지금부터 응모하는것도 많으니까 다 참여하자~~~

파이리26 2014.09.29 23:44

13. 10월부터 응모하는거는 롯데리아에서 펩시모델아이돌팩을 사먹으면 응모권준다는데... 비스트팩도 아니고 진짜 이용당하는거 같아서 기분 상한다.......(언어순화겁나한거임..) 으허어어어엉 속상해

파이리27 2014.09.29 23:56

미친 진짜 비스트 광고 찍으면 거기에 통장을 바쳐도 모자랄
판에 남의 가수가 떡하니
광고모델러 활동하는데 그거 사먹고 응모하라구여? 진짜 쳐때리고싶아

파이리28 2014.09.29 23:56

올해는 버거 셋트만 사면준대~~~하는데까지 해보려고 팬없어서 기광이 기죽는거싫다

파이리29 2014.09.29 23:57

응모하려면 특히 롯데리아관련해선 저상품들사먹는건데 그럼그쪽매출올라가는건데 아진짜 열받아죽겠네 비스트한테돌아가는것도아니고

파이리30 2014.09.30 00:01

그쪽은 펩시모델이라 롯데리아하고 상관없을거같아 이번엔~~~팩이 아니니까

파이리31 2014.09.30 00:06

그 팩인지뭔지가 타가수이름딴거아니야?
암튼여러모로 진짜 역대급병신짓 탑에드는일임 자려다 잠다깨고 부들거리는중...아진짜

파이리32 2014.09.30 00:05

큐브 스케줄 너무 막 잡는거 아니냐? 비스트가 후배 가수 게스트로 가는 격인데 이건 진짜 아니잖아. 출연진 변경 될수도 있다니까 제발 비스트 빼자..공연하지마..

파이리33 2014.09.30 00:06

ㅇㅏ 진짜 뭐래!!!큡!!

파이리34 2014.09.30 00:06

큐브 병신짓 이번년도 베스트인듯 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35 2014.09.30 00:11

아니 저길 왜 나가는거지??? 상상조차 안해봤던 짓을 계속해 명불허전이네 진짜

파이리36 2014.09.30 00:37

큐브 뭐하냐고 시벌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미쳤냐 진짜? 지금 새 앨범 홍보도 시급할판에 애들을 뭔 저런곳에 데려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것도 후배가수 띄워주기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거의 게스트급으로 출연하는거라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큐브 생각좀 하고 일해라; 하긴 니네가 일을 제대로 하는꼴을 못봤어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존나 화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37 2014.09.30 00:45

이건 타아이돌만 득보는거 밖에 안됨.
이 프로모션에 왜 비스트가 들러리 서야되는지..
큐브 급전 필요하냐? 왜 애들 급을 소속사가 못 떨어뜨려서 난리지.. 속상하다 정말..
여기 응모할 돈으로 앨범 한장 더 살래..

파이리38 2014.09.30 00:55

콘서트장에 팬들좀 가줘야지.진짜 적을거같아서 걱정임.

파이리39 2014.09.30 07:40

저런 행사에 비스트를 보내는 게 가수랑 팬에게 얼마나 자존심 상하는 일인지 알라고, 큐브 똥 되라고 걍 팬들 다 보이콧 하면 좋겠다가도...
그래봐야 명불허전 큐레기는 뭐 관심도 없을테고, 큰 공연장 안에서 타팬들 앞에 덩그러니 서있을 멤버들만 상처받을테니 가야겠지.....ㅜㅜ 어쩔 수 없이 응모해야겠지...ㅜㅜ

파이리40 2014.09.30 08:06

진짜 가지가지 한다. 응모한다고 제품 사면 매출로 이어지고 타 아이돌 광고 이미지 쌓아주는 일이라는 걸 큐브는 진짜 모르는 거야? 작년 후기에도 모델 아이돌 단콘에 나머지 가수들은 다 들러리 수준이라는데.. 비스트가 저길 왜 서냐! 남들은 그 급에 못 올라가 난리인데 소속사가 왜 못 끌어 내려서 난리인건지..
코카콜라 광고를 끌어와도 모자를 판에.. 이런식의 소속가수 이미지 깍는 짓 정말 역대급이다.

파이리41 2014.09.30 08:06

븅큡 ㅡ.ㅡ

파이리42 2014.09.30 08:33

미친아 돈필요하면 굿즈를내든지 나한테 연락해라 돈줄테니까 어디 보낼데가없어서 저런델 보내?

파이리43 2014.09.30 11:30

큐브야 콘서트 디비디나 내라 ㅡㅡ
울애기 거기서 춤출생각하니까 염병천병 화가나서 미치겠다. 울애기 착해서 언급도 안했지만 서치해서 다 알고있겠지ㅠㅠ파란상자는 일을 못하면 걍 하질마.. 펩콘은 안가는게 더 좋은거 같앙..ㅇㅇㅇ 하.. 그리고 큡만 욕하자 타아이돌 팬들도 반응 보는거같아 어떻게든 까내릴려고ㅋㅋ 암튼 아이돌에도 급이 있는데 큡은 그걸좀 생각해줬음 좋겠다^-^

파이리44 2014.09.30 13:48

작년에 내 친구 저거콘서트가겠다고 롯데리아가서 그 가수팩만 엄청 사먹었는뎈ㅋㅋㅋㅋ나 어뜨캐.......?나도 붙어서 사먹어야해......?아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보낼 스케줄과 안보낼 스케줄 구분좀 하던가ㅂㄷㅂㄷ

파이리45 2014.09.30 18:07

아놔 진짜 큡 또 빡치게 하네 정말 전화한번 더 해야겠구만 지켜봐달라더니 이러고 자빠져있다 정말

Total 39,149건 1399 페이지
제목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