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금 말고 해야할일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모금 말고 해야할일

941 2014.09.29 22:31

짧은주소

본문

ourgk1016@daum.net

팬아트
or
풍경 사진
or
킨포크스타일사진 (완~투)
or
하트사진 (ex:구름모양이 하트라던가 주위에서 볼 수 있는 하트모양도 좋고 손가락 하트만들어도좋을듯?)


많이참여하자
메세지 참여안한 파이리들도 참여 ㄱㄱ
메세지북도 우리가 많이 참여해야이루어지는거쟈나>_~

광쁘가 내가 쓴 편지랑.. 내가 찍은 사진을 본다구생각해바 ㅠㅠ
흑흑.. 넘 떨린다수ㅣ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9.29 22:32

풍경사진은 다른거 없이 그냥 내가 찍었던 이쁜 풍경사진 보내주면 되는거야?

파이리2 2014.09.29 22:36

응 그런듯? 풍경봇 ♥ 광쁘를 위해서 예쁜 풍경도 많이보내자 ㄱㄱ

파이리3 2014.09.29 22:32

파이리4 2014.09.29 22:32

파이리5 2014.09.29 22:32

파이리6 2014.09.29 22:33

파이리7 2014.09.29 22:34

지금 사진.팬아트 얼마나모였어?? 아예없는건아니지?(불안불안)

파이리8 2014.09.29 22:39

별로 없는 걸로 알고 있어
그래서 킨포트 스타일 아이디어 낸 거임

파이리9 2014.09.29 22:36

아 풍경사진이랑 킨포크랑 하트사진이랑 모으는거 시작했던거였어?
몰랐어;; 의견만 나오고 아직 미정인 줄 알고 있었네; 사진 찾아봐야게따

파이리10 2014.09.29 22:36

밑에 글들보니까 시작했더라 디자인파이리가 사진 기다리구있다구 그랬엉 많이들참여하자 ㄱㄱㄱㄱ

파이리11 2014.09.29 22:40

첨에 의견대로 기광이 사진 넣고 싶었는데
사진은 아무도 안보내줬어 한명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뭐든~ 뭐든 보내줘 그랬더니 파이리들이
풍경 사진도 좋고 킨포크 스타일도 좋고 하트 사진도 좋다 그래서
다 좋아 뭐든
파이리들아 보내줘

파이리12 2014.09.29 22:48

나도 기광이 사진 보내고 싶은데 가까이서 잘 찍은게 없다규ㅠㅠㅠㅠㅠㅠㅠㅠ
홈 운영하는 파이리들이 예쁜 사진들 보내줬으면 좋겠당ㅠㅠㅠㅠ

파이리13 2014.09.29 22:50

.

파이리14 2014.09.29 23:02

이댓글은 뭐지? 읭 ? 뜬금없다는생각이드네;ㅅ; 묘하게 이댓글이 거슬리는건 나뿐이니..? 홈운영하는 파이리들이 보낼지 안보낼지어떻게 알구 ㅎㅎ.. 굳이 안해도될말인것같은데
오픈홈인데 조심 좀 하자
내가 예민한거라면 미안

파이리15 2014.09.29 22:37

모금도 물논 중요해!! 근데 메세지랑 사진도 중요하다능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6 2014.09.29 22:41

사실 이게 원래 우리가 하려고 했던 거 메인이자너
이것도 신경써야 해

파이리17 2014.09.29 22:45

메세지 많이많이 쓰자..
문의방에 댓글 대충 세어봤는데 생각보다 적은 느낌이야 ㅠㅠ

파이리18 2014.09.29 22:44

낼 하트 찍어 보낼께
사진 짓짜 못찍는데ㅠㅠ
넘 이상함 빼도된다ㅋㅋ
디자인파이리도 수고많다 힘내!

파이리19 2014.09.29 22:45

그래 고맙당~ ^------------^
애들이 의견만 낸 건 맞는데
대안이 없어
그냥 할 수 밖에 없거든 다들 참여 많이 해야해~
그래야 기광이가 볼 거리가 많아
다들 화이팅~~~~~~~~~~~~~~!

파이리20 2014.09.29 22:45

기광이 직찍도 보내도 되니? 풍경사진이랑 여러장 다! 잘은 못 찍었지만 메일 받는 파이리가 골라주면 될듯

파이리21 2014.09.29 22:46

일단 뭐든 보내줘
사진은 한장도 없다네

파이리22 2014.09.29 22:48

오케이! 내일 보내도 되는거지?!!
폰으로 보내면 뭔가 화질 떠ㄹ어질까봐.... 안그런가?

파이리23 2014.09.29 22:51

화질 떨어지는 건 작게 넣거나 거르겠지~^^

파이리24 2014.09.29 22:47

나 방금 내가 찍은 꽃 사진 몇장 보냈는데 일단 킵~~~했다가 정~~~필요할때 써줘,,ㅋㅋㅋ
다른 멋지고 예쁜 사진 많이 모아지믄 가차없이 버려도돼 ㅋㅋㅋㅋ

파이리25 2014.09.29 22:53

나두 방금 사진 보내쪄 ㅋㅋㅋ 아직 풍경사진은 안 받는 줄 알고 안보내구 있었음 ㅜ0ㅜ
앞으로 더 많이 찍어서 보낼게 ㅋㅋ

파이리26 2014.09.29 22:56

드디어 나의 카메라를 사용할때가..☆★ 내일 종일 찍고다녀야지!!!!!!!

파이리27 2014.09.29 22:59

풍경 사진도 찍고
원~ 투~ 이것도 하는 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8 2014.09.29 23:09

ㅇㅇ 하는거얌ㅋㅋㅋ

파이리29 2014.09.29 23:00

6A14z5T.jpg

이런것도 괜찮아???
보낼까 말까 계속 고민되서 ㅜㅜ
뭔가 허접한거 같기두 하구해서 말이지 ㅜㅜ

파이리30 2014.09.29 23:02

우왕 넘 예쁜데? ㅠㅠㅠㅠㅠㅠㅠㅠ 왜 고민해 얼른 보내 ㄱㄱㄱㄱ

파이리31 2014.09.29 23:03

잘 찍었다 0ㅁo

파이리32 2014.09.29 23:06

우와~~~~~~~ 멋찌다

파이리33 2014.09.29 23:09

우와.. 짓챠잘찍었다.... 내가보낸사진이 쭈꾸리가되는순간이다ㅠㅜㅠㅠㅠㅠ 내사진 언능 눈감아ㅠ

파이리34 2014.09.29 23:09

오 멋지다야~ 고민할걸 해라ㅋㅋㅋ

파이리35 2014.09.29 23:04

그래? 그럼보낼께 ㅋㅋㅋㅋ
요것두 정~~~필요할때 써줘^^

파이리36 2014.09.29 23:08

최근 사진 아니더라두 찍어 놓은 것 중에서 골라서 보내도 되지? 잘 골라볼께 ㅠㅠ
근데 왜때문에 반이상이 음식사진이냐ㅠㅠ

파이리37 2014.09.29 23:10

기광이 식욕 댕기기 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38 2014.09.29 23:09

파이리야 나 메일보냈는데 부끄럽지만 좋은 곳에 써줘!!

파이리39 2014.09.29 23:11

언제까지얌???

파이리40 2014.09.29 23:13

그러게.. 서폿땜에 애매해졌지
이거 총대가 낼 큡이랑 일정 다시 이야기 해본댔으니까
무슨 이야기가 있겠지^^

파이리41 2014.09.29 23:13

기광이 잡지사진가지고 포토샵한거 보내도 되나 (소근소근)?

파이리42 2014.09.29 23:14

보내도 상관없지 않을까?

파이리43 2014.09.29 23:14

인스타로 찍은건 화질안좋아서 안되려나?

파이리44 2014.09.29 23:14

작게 넣으면 되겠지 일단 보내봐^^

파이리45 2014.09.30 00:10

메일보냈어~

파이리46 2014.09.30 00:14

저.. 며칠 울기광 못 들어오다가 이제야 들어와서 처음 알았는데.. 풍경사진은 아무거나 보내면 되는거야????? 그냥 내가 찍은거면 다 돼??? 크기나 그런거 상관없이?ㅠㅠ 아님 테마가 있는거니?ㅠㅠ 폰으로 찍은사진도 되나...?ㅠㅠ

파이리47 2014.09.30 00:36

기광이가 풍경사진 잘 찍자나
그래서 우리도 보여주자는 거지
폰으로 찍어도 되고 암거나 말고 이쁘거나 멋찐 걸로~^^

파이리48 2014.09.30 00:38

화질만 나쁘지않으면 폰으로 찍은것두 괜찮앙
풍경사진 암거나 괜찮아!!

파이리49 2014.09.30 00:51

풍경 사진 멜보내긴 했는데 괜찮은게 있어야 할텐데...

파이리50 2014.09.30 00:59

이런사진도 괜찮은거야...?ㅠㅠ 아무거나 보내면 안될 것 같아서 일단 물어볼게...ㅜㅜ (소심소심)
R65VXGs.jpg

파이리51 2014.09.30 07:12

이거 되게 이국적이다 이뻐^^

파이리52 2014.09.30 06:15

사진 반드시 보낼게 !!!

파이리53 2014.09.30 06:43

사진은 언제까지야??찍어놓은게 없네....ㅠㅠㅠㅠ
순 애들 사진뿐....ㅠㅠㅠㅠ
난 시골이라서....논,밭,꽃 이런거 밖에 없는데...;;;;;

파이리54 2014.09.30 07:25

보낸거 받았는지는 어케아라?답메일해줭?

Total 39,149건 1399 페이지
제목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