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서포트 아이디어 살짝 의견 내봐도 돼?^^;;
관련링크
-
- 관련링크: http://imgur.com/MSuIhEY130회 연결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C8 주소복사
본문
밑에 서포트 글에 기광이를 부탁해 담요랑 글씨떡 아이디어 낸 파이리야ㅋ
무릎담요에 글씨 안되는줄 모르고 급히 그림판으로 그려봤는데 당췌 사진을 못올리겠어ㅜㅜ배워도 어려워ㅠㅠ
사진 좀 올려보겠다고 따로 글쓰는거야ㅡㅡ바쁜데 미안
무릎담요에 글씨 안되는줄 모르고 급히 그림판으로 그려봤는데 당췌 사진을 못올리겠어ㅜㅜ배워도 어려워ㅠㅠ
사진 좀 올려보겠다고 따로 글쓰는거야ㅡㅡ바쁜데 미안
0

댓글목록
떡은 먹으면 없어지는거니깐 기광이 넣는게 좋을것 같아 바쁜 스텝들은 누가 왜 챙긴건지도 모를테니까
사진이 보여??ㅜㅜ
사진 보여~ 괜찮은거 같다!!
근데 기광이 들어가면 집에서 장식품 될것같다고 의견이 좁혀졌어ㅜㅜ
컵케익도 글씨 써주던데 떡이나 컵케익 등 간식류에는 GK라고 쓰는게 괜찮지 않을까.
글보니깐 또 샌드위치로 변경되는 분위기 같더라고ㅜㅜ샌드위치는 이니셜이나 로고가 스티커로 밖에 안들어가서 슬프긴하다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