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애기 지금 광화문에서 촬영중인가바 ㅜㅠ 965 2014.09.27 14:56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3e7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애기야 안더워?올블랙 ㅠㅠㅠㅠㅠ 그와중에 멋있고 이쁘고 혼자 다해먹는듯 ㅠ일반인 인스타 펌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9.27 14:58 헐 광화문?? 갈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헐 광화문?? 갈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09.27 14:59 ㅈ.인스타는 20분전쯔 올라왔더라 가까우면 한번 가봐도 될 거 같기도 하구 잘 모르겠넹 ㅜㅜ 0 0 ㅈ.인스타는 20분전쯔 올라왔더라 가까우면 한번 가봐도 될 거 같기도 하구 잘 모르겠넹 ㅜㅜ 파이리3 2014.09.27 15:50 오전에 본거래 0 0 오전에 본거래 파이리4 2014.09.27 14:59 광화문...!!!! ㅠㅠㅠㅠ 0 0 광화문...!!!! ㅠㅠㅠㅠ 파이리5 2014.09.27 14:59 광화문 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광화문 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6 2014.09.27 15:00 보머자켓입었네 이쁘당 ㅠㅠㅠㅠ 0 0 보머자켓입었네 이쁘당 ㅠㅠㅠㅠ 파이리7 2014.09.27 15:03 헐 어디떴어?ㅠㅠ 0 0 헐 어디떴어?ㅠㅠ 파이리8 2014.09.27 15:04 올블랙이네! 애기 안더워? ㅠㅠㅠㅠㅠ 세젤예 기광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올블랙이네! 애기 안더워? ㅠㅠㅠㅠㅠ 세젤예 기광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9 2014.09.27 15:40 기광아ㅜㅜ 광화문이라니ㅠㅠㅠ 0 0 기광아ㅜㅜ 광화문이라니ㅠㅠㅠ 파이리10 2014.09.27 15:41 머시따ㅠ_ㅠ 0 0 머시따ㅠ_ㅠ 파이리11 2014.09.27 15:51 멋있다ㅠㅠㅠ 의상이 좋긴한데 오늘 좀 덥겠다ㅠ 0 0 멋있다ㅠㅠㅠ 의상이 좋긴한데 오늘 좀 덥겠다ㅠ 파이리12 2014.09.27 15:54 오늘은 블랙컨셉인가봐 ㅋㅋㅋ 0 0 오늘은 블랙컨셉인가봐 ㅋㅋㅋ 파이리13 2014.09.27 16:01 ㅈ.끙 인스타보니까 작성하신분이 오전에 봤다고 아마 거기선 촬영끝났을거라구 하시넹 ㅜㅜ 0 0 ㅈ.끙 인스타보니까 작성하신분이 오전에 봤다고 아마 거기선 촬영끝났을거라구 하시넹 ㅜㅜ 파이리14 2014.09.27 16:21 엉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스탈로그때문에 여기저기 다니는구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마주치고 싶다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엉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스탈로그때문에 여기저기 다니는구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마주치고 싶다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5 2014.09.27 16:24 일잘하구잇엉ㅠㅠ 지금어디쯤ㅋㅋㅋ 0 0 일잘하구잇엉ㅠㅠ 지금어디쯤ㅋㅋㅋ 파이리16 2014.09.27 16:25 사람많을텐데ㅜ토욜에 스탈로그찍었네~ 셋 다 의상은 맞춘건지 더운데 올블랙!!! 글두 우래기는 멋지다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사람많을텐데ㅜ토욜에 스탈로그찍었네~ 셋 다 의상은 맞춘건지 더운데 올블랙!!! 글두 우래기는 멋지다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7 2014.09.27 16:58 ㅠ.ㅠ더운날씨에올블랙입으니까멋쟁이지4863 0 0 ㅠ.ㅠ더운날씨에올블랙입으니까멋쟁이지4863 파이리18 2014.09.27 17:10 덥겠다ㅠㅠ근데 옷이 좀 기...기광빨인거같은데..ㅋㅋㅠㅠㅠ 0 0 덥겠다ㅠㅠ근데 옷이 좀 기...기광빨인거같은데..ㅋㅋㅠㅠㅠ 파이리19 2014.09.27 17:18 나 홍대에 있었는데 이거 집에 도착하니까 떠 있더라 광화문 가까웠는데 아쉽다 0 0 나 홍대에 있었는데 이거 집에 도착하니까 떠 있더라 광화문 가까웠는데 아쉽다 파이리20 2014.09.27 19:36 나도 홍대 있었는데 ㅋㅋㅋ 괜히 반갑네 ㅋㅋ 난 yz 프라자 지하서점서 뷰티쁠 샀지롱~~~~ 0 0 나도 홍대 있었는데 ㅋㅋㅋ 괜히 반갑네 ㅋㅋ 난 yz 프라자 지하서점서 뷰티쁠 샀지롱~~~~
댓글목록
헐 광화문?? 갈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ㅈ.인스타는 20분전쯔 올라왔더라 가까우면 한번 가봐도 될 거 같기도 하구 잘 모르겠넹 ㅜㅜ
오전에 본거래
광화문...!!!! ㅠㅠㅠㅠ
광화문 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머자켓입었네 이쁘당 ㅠㅠㅠㅠ
헐 어디떴어?ㅠㅠ
올블랙이네! 애기 안더워? ㅠㅠㅠㅠㅠ 세젤예 기광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아ㅜㅜ 광화문이라니ㅠㅠㅠ
머시따ㅠ_ㅠ
멋있다ㅠㅠㅠ 의상이 좋긴한데 오늘 좀 덥겠다ㅠ
오늘은 블랙컨셉인가봐 ㅋㅋㅋ
ㅈ.끙 인스타보니까 작성하신분이 오전에 봤다고 아마 거기선 촬영끝났을거라구 하시넹 ㅜㅜ
엉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스탈로그때문에 여기저기 다니는구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마주치고 싶다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일잘하구잇엉ㅠㅠ
지금어디쯤ㅋㅋㅋ
사람많을텐데ㅜ토욜에 스탈로그찍었네~
셋 다 의상은 맞춘건지 더운데 올블랙!!!
글두 우래기는 멋지다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더운날씨에올블랙입으니까멋쟁이지4863
덥겠다ㅠㅠ근데 옷이 좀 기...기광빨인거같은데..ㅋㅋㅠㅠㅠ
나 홍대에 있었는데 이거 집에 도착하니까 떠 있더라
광화문 가까웠는데 아쉽다
나도 홍대 있었는데 ㅋㅋㅋ
괜히 반갑네 ㅋㅋ
난 yz 프라자 지하서점서 뷰티쁠 샀지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