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지~ 꽃가마 취소 됐다는데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어쩌지~ 꽃가마 취소 됐다는데

989 2014.09.26 00:03

짧은주소

본문

The K Festival 가려고 예매하고 티켓까지 받았는데
꽃가마가 취소됐다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쩌지........................
근처 잘 곳도 마땅치 않다던데
어떻게 해야해 파이리들아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9.26 00:06

내친구는 쟈철 타고 나와서 서울에서 묵을데 구했더랑~

파이리2 2014.09.26 00:09

비스트공연 끝나는 시간에 쟈철 안끊긴데?

파이리3 2014.09.26 00:21

11시에 끊날거라고 생각했더라고 1호선으로 갈아타고 1호선 라인근처로 숙소찾았댕

파이리4 2014.09.26 00:10

아 이런글 볼때마다 내 차로 어디 편한곳에 내려주고싶은심정ㅜㅠㅠㅠ 취소안된 노선 주변으로 숙박 알아봐야할듯? ㅜㅜㅠ

파이리5 2014.09.26 00:12

전부 취소인가봐 ㅠㅠ

파이리6 2014.09.26 00:37

헐 미리 예약받던 꽃가마 전노선이 취소라구??

파이리7 2014.09.26 00:13

헐.... 큰일났다......ㅠㅠㅠ 서울 오는 지하철만 안끊기면 되는데..그것도 아슬아슬 하던데 ㅠㅠ

파이리8 2014.09.26 00:17

열한시쯤 끝난다고 보면 지하철 끊기지 않을라나... 근처 찜질방 가는건 어때?ㅠㅠ

파이리9 2014.09.26 00:49

나전번에 인천한류콘갔을때11시반인가? 그쯤 지하철타러 나가서 혹시끊길가 걱정했는데 12:30뷴 좀넘어서 서울역 도착함 난 집이서울역 근처라 그길로 집가서 꿀잠ㅋㅋㅋㅋㅋ11시면 끝나자마자빨리나와서 지하철타

파이리10 2014.09.26 01:08

어떡해 안되는데ㅠㅠ난 서울역에서도 집이 한시간 거리라 교통편 하나도 없을텐데 ㅠㅠ

파이리11 2014.09.26 10:06

난 꽃가마도 어차피 없었고 지하철 버스 기차 등등 어떻게 해도 답이 없어서 애초에 포기함ㅋㅋㅋ
인천터미널로 이동해서 그 근처에서 어떻게 지내보려고ㅜㅜ
나 혼잔데 거기 막 어두컴컴하진 않겠지?
다음지도 보니까 괜찮을것같던데 ㅋㅋㅋ 찜방같은거 있으려나 찾아봐야지 슬슬ㅜㅜ

파이리12 2014.09.26 19:05

터미널역은 번화가라 어둡진않아~~ 찜방도있고..근더ㅣ내리자마자는 어두워 밝은쪽으로 길을 건너야해

파이리13 2014.09.27 02:52

오오 고마워 ㅋㅋ 바로바로 길 건너야겠당!!!!!

파이리14 2014.09.26 12:21

원인재역 근처 찜질방 있다는데 거기서 자야겠다
다들 고마워 파이리들~~~~~~~~~~~~~~~~~~~~

Total 39,149건 1407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