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들 진짜 맘에 든다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화보들 진짜 맘에 든다

604 2014.09.25 18:26

짧은주소

본문

항상 뷰티 화보를 찍었으면 했다
왜냐하면 기광이는 피부도 좋고 잘생겼으니깐.
하지만 알다시피 뷰티 화보는 여성 연예인 위주라 남자 연옌들은 거의 안(못?)찍잖아.
근데 찍으심!!!!
대박 ㅠㅠㅠㅠ
딱 내가 원하는 피부와 이목구비 매력이 그대로 드러나는 누드 메이크업으로 ㅠㅠ
거기에 남자 연예인들은 좀처럼 시도하기 어려운 강렬한 아이메이크업까지!!!!
행복해~~ㅠㅠ

ps. 이번 화보들은 뷰티쁠도 그렇고 아레나도 그렇고 퍼스트룩까지
짙은 아이라인을 그려내는 아이돌식 메이크업을 벗어던져서 정말 맘에 든다.
무대에서야 멋지지만 평소에 그런 메이크업을 하는 건 오히려 기광이의 잘생김을 가린다고 생각해서 아쉬울 때가 있었는데...
이거야말로 니즈 충족이다 ㅠㅠ
1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9.25 18:39

기광이 정말 잘 생기고 피부 좋고 선도 고와서 뷰티 화보 완전 적절해ㅋㅋ 많이 찍어주면 고맙긔~~♡

파이리2 2014.09.25 18:39

화보들이 분위기가 다 달라서 너무 좋아ㅠㅠ기광이의 다양한 매력이 잘 보이네

파이리3 2014.09.25 18:57

ByXpgDwCIAADOHL.jpg:large
@onthemove_gk

트위터에서 이거봣는데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차기모델이 여깄쟈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09.25 19:01

난 비오템 생각했었는데 ㅠㅠㅠㅠㅠㅠ 기광이 피부에 꿀발랐어 ㅠㅠ

파이리5 2014.09.25 21:43

ㅇㅇ! 진짜 좋다 ㅠㅠㅠ뷰티화보라니!! 남자연옌들도 잘 못찍쟈나 근데 우래기가 찍었쟈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6 2014.09.25 21:55

정말 우리 기광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할때마다 대박이구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쩜 이럴 수 있어 ㅠㅠㅠㅠㅠㅠㅠ

Total 39,149건 1408 페이지
제목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