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레나 혹시 올라왔어?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아레나 혹시 올라왔어?

809 2014.09.24 14:04

짧은주소

본문

방금 택배와서 받아봤는데 좋네~_~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9.24 14:06

난 서점 직접가려고 동네 서점마다 전화하는중
이 촌동네 진짜ㅠㅠ

파이리2 2014.09.24 14:06

아 궁금해 어때? 어때?ㅠㅠㅠㅠㅠ

파이리3 2014.09.24 14:10

울 동네는 일요일에 풀렸는데
필카에 자연광을 많이 활용해서 그런가 잡지로 보는게 훨씬 더 분위기 쩐다.
스캔해서 올라오는 거랑은 느낌이 좀 달라.

파이리4 2014.09.24 14:11

ㅈ. 잘생기고 예쁘고 다했지~ㅋㅋㅋ 인터뷰는 한 페이지 정도고 나머진 사진인데 깨알같이 귀여운 내용도 있고 그래 ㅋㅋ

파이리5 2014.09.24 14:12

아련하고 어른스럽고 짠한 기광이를 만날수 있어ㅎ 참 내가 이래서 팬 한다! 라는 걸 느낄수 있어ㅠㅠㅠㅠ

파이리6 2014.09.24 14:13

=2
꼭 사야되는 거구나 고마워 파이리들아ㅠㅠㅠㅠㅠㅠㅠㅠ사야지사야지ㅠㅠㅠㅠㅠ

파이리7 2014.09.24 14:23

진짜 그런 분위기 존좋ㅠㅠㅠ 그런 분위기로 영화 찍으면 끝내줄것같아ㅠㅠㅠㅠ 난 저녁때 서점 들러봐야겠다 나왔겠지? ㅠㅠ

파이리8 2014.09.24 14:44

나 발목 부러져서 지금 병원인데ㅋ 울아들이 지금 가지고 오는중
울랑이 모르게 배달임무줬는데 과연??ㅋㅋ

파이리9 2014.09.24 15:12

ㅋㅋㅋㅋㅋㅋㅋ아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막 엄마 보라고 몰래 가지고 오는거ㅋㅋㅋㅋㅋㅋ
파이리 병원에서 고생많다. 빨리 나아~ 아레나가 힐링이 될거야

파이리10 2014.09.24 15:30

이제 볼라구 기광이 얼마나 멋질까ㅠㅠ
기광시!!!!!!!

파이리11 2014.09.25 12:23

에궁 얼른 낫길

파이리12 2014.09.24 15:07

메이크업을 거의 안했나봐~~~자연 그대로의 기광이 모습 좋다

파이리13 2014.09.24 16:07

울동네 서점에 있데ㅠㅠㅠㅠㅠㅠㅠㅠ 퇴근길에 업어가야지ㅠㅠ

파이리14 2014.09.24 16:41

아레나 옴므 10월호 맞아? 인터넷서점에서 주문하려는데 이게 맞는지 모르겠다ㅜㅜ

파이리15 2014.09.24 16:51

응 맞아~~~

파이리16 2014.09.24 18:33

울동네 서점 하나 남은거 내가 샀지. ㅋㅋ

파이리17 2014.09.24 19:00

222222222
나 방금 마지막꺼 겟ㅋㅋㅋ
빨리 집에 가고프다

파이리18 2014.09.24 19:33

계탓다ㅠ

파이리19 2014.09.24 19:45

못구했어ㅠㅠ???

Total 39,149건 1409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