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파이리들이 말하던 뱀파이어라는게 이런걸까...?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3gn 주소복사
본문
음.................................이런걸까?????????????????????????????????
뭔가 합성 해주는 파이리 글들 올라오면
파이리들이 뱀파이어도 해줘!라고 한걸 많이 본 것 같아서
그냥 심심해서 해봤는데
내가 원래 판타지장르는 좋아하지 않아서
그 유명한 트와일라잇????인가?? 그거나
심지어 해리포터, 늑대소년도 보지 않은 파이리라
뱀파이어는 어떤 느낌인지 모르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이 파이리 지금 굉장히 심심하구나............ 생각해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망하니 꼬리를 감추고 잠을 잔다 쿨쿨)
뭔가 합성 해주는 파이리 글들 올라오면
파이리들이 뱀파이어도 해줘!라고 한걸 많이 본 것 같아서
그냥 심심해서 해봤는데
내가 원래 판타지장르는 좋아하지 않아서
그 유명한 트와일라잇????인가?? 그거나
심지어 해리포터, 늑대소년도 보지 않은 파이리라
뱀파이어는 어떤 느낌인지 모르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이 파이리 지금 굉장히 심심하구나............ 생각해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망하니 꼬리를 감추고 잠을 잔다 쿨쿨)
3

댓글목록
와우...... 너 짱인데???????????
치명치명....
나 죽ㅇ
우와 너 파이리 짱!!!! 분위기 장난아니다ㄷㄷㄷ
내 목을 닦아놓고 기다려야겠다.
zara
터짐ㅋㅋㅋㅋㅋ
기광이도 피 가려서 먹는다...!!!
고맙습니다.. 고맙습니다..
능력자가 여기있다!!!!!!!!!!!!!!!!!!!!!!!!
오 쩌러 이런거 조챠나ㅠㅠ
딴거 또해줘 또해줘~~~~~~
너무 좋쟈나ㅠㅡㅜ
이케 피범벅 인데도...
너무 존잘해...
우왕~~~~분위기 진짜 쩔어ㅠㅠㅠㅠㅠㅠ 파이리의 금손이 정말 부럽다~~~~~~~~~~~
헐..ㅜㅜ..........좋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