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정법은 방송 초반에 프롤로그가 있더라! 450 2014.09.12 14:38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Ex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방송에 쓰일 주요장면들 쭈우욱 묶어서 미리 보여주는 ㅋㅋㅋㅋ 흐름을 보여준다고 해야하나 그래서 보다보면 몇분정도 응? 읭? 뭐야? 하다가 아~ 이제 시작하는 거구나 함ㅋㅋㅋ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9.12 14:40 맞아 그렇더라. 간만에 봤는데 뭐지? 저게 뭐지? 이 프로가 원래 저렇게 1회에 다보여주나??? 싶을 정도로 쭉 보여줘 ㅋㅋㅋㅋ 0 0 맞아 그렇더라. 간만에 봤는데 뭐지? 저게 뭐지? 이 프로가 원래 저렇게 1회에 다보여주나??? 싶을 정도로 쭉 보여줘 ㅋㅋㅋㅋ 파이리2 2014.09.12 14:44 정법 열심히봤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정법기대돼ㅠㅠㅠ 0 0 정법 열심히봤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정법기대돼ㅠㅠㅠ 파이리3 2014.09.12 14:44 그런게잇구나 처음부터 놓치지않고 봐주겠어!!! 0 0 그런게잇구나 처음부터 놓치지않고 봐주겠어!!! 파이리4 2014.09.12 14:46 맞아ㅋㅋㅋㅋ나도 첨에 당황해써ㅋㅋㅋ 0 0 맞아ㅋㅋㅋㅋ나도 첨에 당황해써ㅋㅋㅋ 파이리5 2014.09.12 15:15 시작점을 놓치지말아야겠당ㅋㅋㅋ 0 0 시작점을 놓치지말아야겠당ㅋㅋㅋ
댓글목록
맞아 그렇더라. 간만에 봤는데 뭐지? 저게 뭐지? 이 프로가 원래 저렇게 1회에 다보여주나??? 싶을 정도로
쭉 보여줘 ㅋㅋㅋㅋ
정법 열심히봤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정법기대돼ㅠㅠㅠ
그런게잇구나 처음부터 놓치지않고 봐주겠어!!!
맞아ㅋㅋㅋㅋ나도 첨에 당황해써ㅋㅋㅋ
시작점을 놓치지말아야겠당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