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양치하는 기광이 사진 질문~^^; 940 2014.09.11 21:26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3F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능력자 파이리들아~ 줍줍한 사진인데 이사진 언제적 사진인지 알 수 있을까? ㅜㅜ ..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9.11 21:38 비스트 시즌그리팅2012 달력세트(?) 암튼 거기에있던거ㅋㅋ 0 0 비스트 시즌그리팅2012 달력세트(?) 암튼 거기에있던거ㅋㅋ 파이리2 2014.09.11 21:40 w. 아.. 그럼 영상이나 이런건 없는거구나? ㅜㅜ 파이리 고마워ㅎ 0 0 w. 아.. 그럼 영상이나 이런건 없는거구나? ㅜㅜ 파이리 고마워ㅎ 파이리3 2014.09.11 21:48 =1 영상있어! 유툽에 있을걸? 꼭보라는!! 0 0 =1 영상있어! 유툽에 있을걸? 꼭보라는!! 파이리4 2014.09.11 21:40 시즌그리팅때인데 저거 올려준건 아마 기광이 생일때일꺼야 생일기념 데오비로 올려줬던걸로 기억해 ㅎㅅㅎ 0 0 시즌그리팅때인데 저거 올려준건 아마 기광이 생일때일꺼야 생일기념 데오비로 올려줬던걸로 기억해 ㅎㅅㅎ 파이리5 2014.09.11 21:41 w.아.. 데오비!! 파이리도 고마워ㅎㅎ 0 0 w.아.. 데오비!! 파이리도 고마워ㅎㅎ 파이리6 2014.09.11 21:46 이거 영상 있어!!!! 겁나 기여움 유튜브에 치면 나올걸? 0 0 이거 영상 있어!!!! 겁나 기여움 유튜브에 치면 나올걸? 파이리7 2014.09.11 21:49 w. 영상있어?????? ㅠㅠ 파이리야 뭐라고 검색해야해?? 이름만 가르쳐줘 ㅜㅜㅜㅜㅜ 진짜 너무 찾고 싶어............ 사진만 봐도 저렇게 예쁜데 ㅜㅜㅜ 0 0 w. 영상있어?????? ㅠㅠ 파이리야 뭐라고 검색해야해?? 이름만 가르쳐줘 ㅜㅜㅜㅜㅜ 진짜 너무 찾고 싶어............ 사진만 봐도 저렇게 예쁜데 ㅜㅜㅜ 파이리8 2014.09.11 21:58 w. Beast Season greeting 2012 이거인듯 ㅎㅎ?? 파이리들 고마워!! 0 0 w. Beast Season greeting 2012 이거인듯 ㅎㅎ?? 파이리들 고마워!! 파이리9 2014.09.11 22:00 나도 지금 찾고 있었는데... 고마워 파이리야~~ 0 0 나도 지금 찾고 있었는데... 고마워 파이리야~~ 파이리10 2014.09.11 22:02 가만보면 앙무는 습관잇엉ㅠ.ㅠ 0 0 가만보면 앙무는 습관잇엉ㅠ.ㅠ 파이리11 2014.09.11 22:26 w. 그것마저도 귀여워......... ㅜ_ㅜ♡ 0 0 w. 그것마저도 귀여워......... ㅜ_ㅜ♡ 파이리12 2014.09.11 22:03 http://blog.naver.com/stellaftts?Redirect=Log&logNo=10130644238&from=postView 혹시몰라서 클리티에님 블로그가봤더니 역시나 있네bbb 폰기광이면 안보일수도있어 컴퓨터로했을때 들어가봐 ㅇㅇ 기광이편집컷으로볼수있듬~_~ 0 0 http://blog.naver.com/stellaftts?Redirect=Log&logNo=10130644238&from=postView 혹시몰라서 클리티에님 블로그가봤더니 역시나 있네bbb 폰기광이면 안보일수도있어 컴퓨터로했을때 들어가봐 ㅇㅇ 기광이편집컷으로볼수있듬~_~ 파이리13 2014.09.11 22:14 w. 전체 영상 보고 왔는데 생각한 것 보다 더 예뻐ㅜ_ㅜ 울 기광이 진짜 애기같고 멋있고 ㅜㅜㅜㅜㅜㅜㅜㅜ 편집컷♡ 고마워~ 또 보러 가야겠다 ㅎㅎ 파이리 고마워^^ 0 0 w. 전체 영상 보고 왔는데 생각한 것 보다 더 예뻐ㅜ_ㅜ 울 기광이 진짜 애기같고 멋있고 ㅜㅜㅜㅜㅜㅜㅜㅜ 편집컷♡ 고마워~ 또 보러 가야겠다 ㅎㅎ 파이리 고마워^^ 파이리14 2014.09.12 11:06 요 사진 스티커를 만들고 싶어지네~ 0 0 요 사진 스티커를 만들고 싶어지네~
댓글목록
비스트 시즌그리팅2012 달력세트(?) 암튼 거기에있던거ㅋㅋ
w. 아.. 그럼 영상이나 이런건 없는거구나? ㅜㅜ 파이리 고마워ㅎ
=1
영상있어! 유툽에 있을걸? 꼭보라는!!
시즌그리팅때인데 저거 올려준건 아마 기광이 생일때일꺼야 생일기념 데오비로 올려줬던걸로 기억해 ㅎㅅㅎ
w.아.. 데오비!! 파이리도 고마워ㅎㅎ
이거 영상 있어!!!! 겁나 기여움 유튜브에 치면 나올걸?
w. 영상있어?????? ㅠㅠ 파이리야 뭐라고 검색해야해?? 이름만 가르쳐줘 ㅜㅜㅜㅜㅜ 진짜 너무 찾고 싶어............ 사진만 봐도 저렇게 예쁜데 ㅜㅜㅜ
w. Beast Season greeting 2012 이거인듯 ㅎㅎ?? 파이리들 고마워!!
나도 지금 찾고 있었는데... 고마워 파이리야~~
가만보면 앙무는 습관잇엉ㅠ.ㅠ
w. 그것마저도 귀여워......... ㅜ_ㅜ♡
http://blog.naver.com/stellaftts?Redirect=Log&logNo=10130644238&from=postView
혹시몰라서 클리티에님 블로그가봤더니 역시나 있네bbb 폰기광이면 안보일수도있어 컴퓨터로했을때 들어가봐 ㅇㅇ 기광이편집컷으로볼수있듬~_~
w. 전체 영상 보고 왔는데 생각한 것 보다 더 예뻐ㅜ_ㅜ 울 기광이 진짜 애기같고 멋있고 ㅜㅜㅜㅜㅜㅜㅜㅜ 편집컷♡ 고마워~ 또 보러 가야겠다 ㅎㅎ 파이리 고마워^^
요 사진 스티커를 만들고 싶어지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