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오늘 화난치킨 갈건데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나 오늘 화난치킨 갈건데

711 2014.09.09 16:52

짧은주소

본문

문 여는 거 맞지~
지난번에 어떤 파이리가 7,8일만 쉬시고 연다고
그랬던 거 같아서 약속 장소를 강남구청역 으로 정했다~^^
내 친구는 화난치킨이 그냥 맛집인 줄 안다 ㅋㅋㅋㅋㅋ
블로그 보니까 예약도 받는다는데 예약해야하나?
뭐가 맛있을까? 나 참고로 매운거 잘못먹는 애기 입맛인데
추천 좀 해줄래?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9.09 17:05

응~오늘 오픈하는걸로 알고있어ㅋㅋ화이트 어니언 치킨도 맛있고 갈릭 소이 치킨도 맛있어ㅋㅋ폭설 갈릭 치킨도 괜찮은데 평소 마늘 안좋아하면 비추~화이트 어니언 치킨은 순살, 갈릭 소이 치킨은 뼈있는거야~애기 입맛이면 갈릭 소이 치킨 추천해ㅋㅋ대신 튀건 치킨보다 쬐끔 오래 걸리는데 기본 안주랑 한잔하면서 가게 한번 둘러보면 곰방 나옴^^내 일행들도 항상 맛있다고 칭찬 했으니까 맛은 보장함!파이리 맛있게 먹구와^^*

파이리2 2014.09.09 17:10

답변 정성b
치킨뿜뿌왘ㅋㅋㅋ

파이리3 2014.09.09 17:16

우와~ 답변 짱!!!!!
고마워 파이리~~~~~♡

파이리4 2014.09.09 17:41

상냥한 파이리 나두 먹고싶다 ㅠㅠ

파이리5 2014.09.09 17:46

친절해ㅋㅋ덕분에화난치킨가고싶어졌어ㅋㅋㅋ

파이리6 2014.09.09 17:38

치킨 먹고프다ㅠㅠ 내 대신 더 많이 먹구 와~ㅋㅋㅋ

파이리7 2014.09.09 17:40

애기입맛만아님 화난치킨도 매운양념이 기가막힌뎅
무쟈게맵지안쿠 뫼콤해서마이쪙

파이리8 2014.09.09 18:19

난 다음에 가면 그거 머글거야 후라이드랑 같이.. 후라이드도 맛있대ㅠㅠㅠㅠㅠ

파이리9 2014.09.09 18:55

내 친구가 알아버렸다 기광이네가 하는 거..
일코해제해야겠다 ㅋㅋㅋㅋㅋ

Total 39,149건 1440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