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16 뷰쇼 이젠아니야 기광이버전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8.16 뷰쇼 이젠아니야 기광이버전

422 2014.08.19 13:21

짧은주소

본문

또왔당~영상마저 보다보니까 기광이 이젠안약 때 실수한 부분 찍었더라고ㅋㅋㅋ 좋은~좋은 사람~
난 내가 망원경으로 본 줄 알았는데 영상 보다보니까 있어서 인코딩 해왔다~
초반에 앵글이 좀 흔들려도 양해 바래~노래 어중간하게 자르려니까ㅠㅠ얼빠라 얼굴 위주.......HD로 보기 바람ㅋㅋ



손가락으로 빗소리 설명하는 부분~거의 옆모습 뿐이지만은;;; 설명하는 손가락 꼬물거리는거 씹덕터져.....ㅇ<-<.....


물 마시는 기광이~계속 보게 됨..뭔가 섹시한데 뭔가 성역 같은 느낌....미아나다....

파이리들 맛점 했길! 그럼 뿅!!!!~-~
2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8.19 13:30

핸드폰은 안보이는구나 ㅠㅠ 어쨌든 고마워^^

파이리2 2014.08.19 13:34

아 예뻐 울꽝아지♥♥고마워 파아이리야♥♥

파이리3 2014.08.19 13:46

아~~~~ 이쁘다^^ 정말 몰해도 다 멋있고 이뻐~~~~~~
물마시는데 그냥 성수가 뚝뚝 떨어지네 내가 가서 닦아주고 싶다~~~

파이리4 2014.08.19 13:50

접근금지 no~no~no~ 불 쏴버릴꺼야ㅋㅋㅋㅋㅋㅋ

파이리5 2014.08.19 13:54

울 기괭이 실수한 부분 영상으로 보고 싶었는데 ....... 고마워 파이리
부상투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괭이 영상보면 다리만 보게 된다는 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6 2014.08.19 17:19

실수도 귀여워 ㅋㅋ 모든게 귀엽고 멋지고 그러니~

Total 39,149건 1493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