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광이 추가 선물 뭐할래??(투표는 9시에 시작)★★★★★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불판]★★★★★기광이 추가 선물 뭐할래??(투표는 9시에 시작)★★★★★

1,882 2014.10.01 18:00

짧은주소

본문

[현재 확정된 기광이 5주년 선물]
1. 몽블랑 볼펜 + 리필심 2개 추가 (심 하나에 보통 6개월정도 사용)
2. 작곡노트 + 리필용 오선지, 무지 100장 추가
3. 메세지북

[현재 확정된 스타일로그 서포트]
1. 간식박스
기존엔 기광이만 스페셜 간식박스로 변경해주고 상우형이랑 가윤양에겐 다른 staff분들과 같은 간식박스를 서폿할 계획이였으나
그럴 경우 기광이가 두MC분들께 미안해할거 같다고 천사 파이리가 가윤양&상우형 간식박스도 기광이와 같은 간식박스로 변경해줌.
2. LIFE IS ONE TWO 보틀
3. 레몬&자몽 건조차
이것두 다른 천사 파이리가 보틀에 넣으면 예쁘겠다구 서폿해줌.
staff분들껜 레몬2개, 자몽2개씩 보틀에 넣어드릴거구 우리 기광이&상우형&가윤양에겐 레몬20개,자몽20개씩 포장해서 전달.
4. 떡 케이크
떡 케이크도 원래 계획에 없었으나 통큰 파이리가 해주고 싶다며 서폿해줬구
어제 투표에서 아쉽게 2위를 했던 기광이 팬아트 디자인으로 떡 케이크를 맞췄어.
5. 답례떡
또 다른 천사 파이리가 오늘 진행하는 투표와는 별개로 스록 서폿에 써달라구 오늘 입금해줬구
촬영하는 동안에 떡이 상하지 않을거 같다면 답례떡으로 서폿해 달라구 해서 업체측에서 날씨도 선선해지구 그래서 상하진 않을거래
백설기1개+꿀떡4개 한 셋트고 백설기에 GK♡ 이라는 문구를 새겨서 주문할게.(백설기 크기가 작아서 요렇게 밖에 문구를 못새긴다구 해ㅠㅠ)
 
[사랑둥이 우리 기광이에게 추가 선물 가능한 금액 약 45만원]
선물 뭐하면 좋을지 얘기나눠줘~
가장 많은 얘기 나온걸로 몇개 추려서 9시에 투표할게!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1 18:01

w. 나 너네 투표할 동안에 메세지 정리좀 하구 올게!

파이리2 2014.10.01 18:02

3번

파이리3 2014.10.01 18:03

1번

파이리4 2014.10.01 18:04

333

파이리5 2014.10.01 18:05

33

파이리6 2014.10.01 18:06

3번

파이리7 2014.10.01 18:08

1번

파이리8 2014.10.01 18:08

3번!!

파이리9 2014.10.01 18:09

1

파이리10 2014.10.01 18:09

1번
답례떡 추가됐으니 스록서폿은 저정도면 될것같고 광쁘에게 몰빵하고싶어

파이리11 2014.10.01 18:10

3번. 스탭들 록시땅 핸드크림이나 유리아쥬 립밤같은거 하고
기광이는 향좋은 캔들 선물하면 어떨까? ㅎㅎ

파이리12 2014.10.01 18:12

록시땅 핸드크림 40명 주려면 우리 남은 예산 몰빵해야된다ㅋㅋㅋㅋ

파이리13 2014.10.01 18:14

45니까 괜찮을 것 같아서^^;; ㅎㅎ너무 과한가?

파이리14 2014.10.01 18:17

아니아니 의견 낼 수 있지~ 난 혹시 파이리가 다른 핸드크림이랑 헷갈렸나 싶어서ㅋㅋㅋㅋ

파이리15 2014.10.01 18:11

난 1

파이리16 2014.10.01 18:12

3 금액이 크니까 나누면 될 듯 근데 비율을 기광이 선물에 좀 더 두는걸로.. 기광이 선물 먼저 정하고 금액안에서 스탭꺼 정하면 될듯 립밤이나 주전부리셋트(발포비타민 초콜렛 가튼거)

파이리17 2014.10.01 18:13

222 ㅋㅋㅋㅋㅋ기광이한테 좀더 두는걸루...2/3정도?ㅋㅋ

파이리18 2014.10.01 18:14

나도 3번에 이미 투표했는데 기광이 비율이 더 높으면 좋겠다~스텝들 음료같은 마실게 더 있어야 할거 같아~

파이리19 2014.10.01 18:19

나도 여기에 동의해~

파이리20 2014.10.01 18:14

3번! 바로 위 파이리 의견에 동의!

파이리21 2014.10.01 18:17

1

파이리22 2014.10.01 18:21

1

파이리23 2014.10.01 18:21

3번
기광이 20만
스록 스텝 20만
초콜릿 류의 주전부리 5만? ㅎㅎㅎ

파이리24 2014.10.01 18:23

나도 이케 하면 좋겠어

파이리25 2014.10.01 18:21

3번 기광이 비율 더 높여서~~~

파이리26 2014.10.01 18:21

나도 1
간식박스, 답례떡, 보틀에 자몽,레몬차까지...!!
스탭들은 충분하다 생각해!!
광쁘선물 몰빵 원츄♥

파이리27 2014.10.01 18:22

333

파이리28 2014.10.01 18:23

1번

파이리29 2014.10.01 18:25

3번
스로스탭들에게 음료와 립밤정도 더하고 나머진 몽땅 광쁘에게로 올인!!!

파이리30 2014.10.01 18:25

나듀 1번

파이리31 2014.10.01 18:25

1번
천사파이리들 덕분에 스로서폿은 이제 저정도면 된것같은데
광쁘선물이 부족하게느껴져...

파이리32 2014.10.01 18:27

3번 립밤이나 핸드크림 or 휴족시간이라도 한개정도 추가하고 기광선물!!~

파이리33 2014.10.01 18:29

3번 스탭분들에게 더 풍성하게 해드리는게 기광이 어깨 더 으쓱하게 해줄거 같아서 먹는건 이제 그만하고 간단한 선물하나 추가하면 좋겠다 비율은 기광이 선물에 더 쓰는걸로 한표

파이리34 2014.10.01 18:30

3번인데 기광이 선물 비중 크게 하구 한 15만원 정도만 스록 서폿으로 했으면ㅋㅋ

파이리35 2014.10.01 18:31

3

파이리36 2014.10.01 18:32

1번 기광이 선물이 좋은거긴 한데 부족해보이는 감이 있당ㅠㅠ

파이리37 2014.10.01 18:34

너 나랑 통했다 ^-^

파이리38 2014.10.01 18:33

1번
스텝에게 그 정도면 충분한 거 같구
부피로 봐서 기광이 선물이 부족해보여^^♡

파이리39 2014.10.01 18:35

기광선물>스탭선물 3번으로

파이리40 2014.10.01 18:38

1번 스록은 저 정도면 괜찮은 것 같아.
기광이한테 몰빵하면 좋겠어~!

파이리41 2014.10.01 18:42

1번.. 써논거 보니 진짜 이 정도면 충분한거 같넹 보틀선물이 있으니 굳이 또 선물을 안해도 될것같기도 하고~ 스텝들한테 자잘자잘한거 여러개 챙겨주는거 보다 깔끔하게 보틀 하나 이쁘게 챙겨주는것도 괜찬아보인당 기광이꺼 풍성하게 해주는데 한표!

파이리42 2014.10.01 18:44

1번 기광이한테 더 해주쟈! 선물모자라보여~

파이리43 2014.10.01 18:45

1번 기광이 선물 더주고싶어!!

파이리44 2014.10.01 18:46

1번!!!!ㅋㅋㅋㅋㅋ
울 애기한테 많이 줬으면 좋겠어ㅋㅋㅋㅋ
스텝들한테는 이 정도면 충분한거같은데ㅋㅋㅋ

파이리45 2014.10.01 18:47

3번 대신 기광이 선물 비율 높여서

파이리46 2014.10.01 18:48

1 1 1 기광이꺼 45만원이면 괜찮은거 하나 더 할수있으니깐

파이리47 2014.10.01 18:50

33333333333333333333333333

파이리48 2014.10.01 18:52

나는3번인데주전부리말고선물로하면좋겠어

파이리49 2014.10.01 18:56

1번할게~
기광이 비율 높여서 3번으로 할까도 싶었는데~ 기광이 선물 그럴듯한거 하나해줄려면 몰빵해야 될것같아~
스록서폿은 저정돔 괜찮자너뭐~

파이리50 2014.10.01 18:56

애기 선물 큰걸로 하나 더 하구 남는건 스탭 기념품으로! 그래서 3번

파이리51 2014.10.01 18:58

1번으로
우리 광쁘 선물 하나 좋은 거 사주자
우리 파이리들의 센스를 발휘해서~~~~~~

파이리52 2014.10.01 18:58

스탭들 도시락도 빠방하게했으니 1번 !! 부피가적어보이긴해..

파이리53 2014.10.01 18:59

간식 보틀 차 떡 이정도면 충분해보여
기광이 선물이 부족해보인다 이니셜 넣어서 실반지라두 안될까??아님 모자나 티

파이리54 2014.10.01 19:00

★★★★★★★★★★★★★★★★★★★★★★★★★★★★★
투표마감
1번 24표 vs 2번 0표 vs 3번 21표
기광이한테 몰빵하는걸로 결정!
선물 뭐 할지 얘기 나눠줘~
8시에 다시 올겡.............
★★★★★★★★★★★★★★★★★★★★★★★★★★★★★

파이리55 2014.10.01 19:03

내꺼41초다 내꺼 포함할꺼지??ㅋㅋ

파이리56 2014.10.01 19:05

w. 아잇!!!!!!!!ㅋㅋㅋㅋㅋㅋㅋㅋㅋ1번 25표!ㅋㅋㅋㅋㅋㅋㅋ결과 변동 없음! 기광이한테 몰빵하는걸로~~~~너희끼리 선물 얘기 나눠줭 가장 얘기 많이 오가는걸로 몇개 추려서 8시에 투표할게!뿅! 메세지 작성안하고 여기있는 파이리 빨리 쓰길~ㅋㅋㅋㅋ

파이리57 2014.10.01 19:13

포장비는 따로 제외 시켜놨지? 혹시 깜빡했을까봐~ 이거 은근 돈 들겠던데!!

파이리58 2014.10.01 19:42

w. 대충 예상해서 빼놓긴 했엌ㅋㅋㅋㅋㅋㅋㅋㅋ낼 방산시장가서 제대로 견적내고 와야지...

파이리59 2014.10.01 19:00

11111기광이 선물 추가ㅎ

파이리60 2014.10.01 19:06

기광이 선물로 운동화는 어때? 나이키 조단 신상이고 10월 4일에 출시된데;
난 신상 출시일에 사본 적 없어서 예약 안 해도 구입되는지는 잘 모르겠어ㅠ 런칭캘린더보면 다른 것들도 있어~
http://www.nikestore.co.kr/display/displayShop.lecs?displayNo=NK1A41A49

나이키 슈프림 조단이 10월 16일에 출시되던데, 이건 기광이가 좋아할 스타일 같은데 넘 늦게 출시되고 외국에서 살 수 있지ㅠㅠ

파이리61 2014.10.01 19:13

아좋다 광이 젛아하긋다

파이리62 2014.10.01 19:16

좋다 커프스보다 실용성있고 기광이가 좋아하겠다

파이리63 2014.10.01 19:23

헐 지금봤는 데 운동화 진짜 저격이다 탕탕! 맘에들어

파이리64 2014.10.01 19:24

아 원래 커프스 밀었는데 이거 보고 바로 맘 바뀜 진짜괜찮은듯

파이리65 2014.10.01 19:27

좋다 기광이가 좋아할꺼같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66 2014.10.01 19:27

신발 한표.

파이리67 2014.10.01 20:44

이조던신상신어서 날아다니자ㅠ

파이리68 2014.10.01 19:06

옷, 모자, 귀걸이(팔찌 악세사리) 이 중에 하나로 해주고 싶엉!

파이리69 2014.10.01 19:08

총대 파이리야 음료는 도시락에 있는 한 개가 다인 거지???
기광이 선물 몰빵 다수결로 된 거 이의 없는데 제작진 음료나 물만 추가하면 안 될까? 마실게 한 개 가지고는 안될 거 같은데ㅠㅠ

파이리70 2014.10.01 19:12

2

파이리71 2014.10.01 19:16

일단 기광이 선물부터 고르자^^ 남은금액으로 할수있음하고~

파이리72 2014.10.01 19:16

우리 몰빵하기로 한거니깐...선물몰빵하자...괜히 또 골아파질까봐..

파이리73 2014.10.01 19:16

이거 이동을 많이 해서 음료하기 어려운 걸로 알고 있는뎅 ^^
그래서 도시락이 아닌 간식으로 한거자너

파이리74 2014.10.01 19:17

아니 캔음료나 페트에 든거 말한건데..ㅠㅠ

파이리75 2014.10.01 19:17

33 커피 류 정도는 들어갔으면 좋겠다.

파이리76 2014.10.01 19:18

w. 우선 투표로 결정된 부분이니까 지금은 이 부분에 대해서 논의하지 말자~ 내가 어떻게 될지 몰라서 메세지북이랑 포장비를 좀 여유있게 남겨놨는데 조금 남을거 같기두 해~ 그때 다시 얘기하는게 좋을거 같아~ 투표로 결정된거라 내가 이 부분은 어떻게 할 수가 없네ㅠㅠ 최대한 이 두개 금액을 빨리 확정짓도록 해볼게ㅠㅠㅠㅠ

파이리77 2014.10.01 19:24

그래도 3번 투표율도 만만치 않으니까 조금 남으면 스록에도 했으면 좋겠다ㅠㅠ 이의제기하는건 아니고 아쉬워서~~~

파이리78 2014.10.01 19:18

기광이 선물로 투표 결과가 나왔으니까 일단 기광이 선물부터 고르자!! 하고 돈이 남으면 그때 다시 생각해보자. 돈 딱떨어지게 선물 안 살 수도 있고 애매해질 수도 있으니까.

파이리79 2014.10.01 19:19

그래 남으면 그 정도는 할 수 있으니까 우선은 선물 고르자~~~~~~

파이리80 2014.10.01 19:14

커프스도 말이 많이 나왔던거니깐 후보에 올려줬음 좋겠어

파이리81 2014.10.01 19:15

나도 이거 지방시꺼 별모양 커프스~
앞으로 연말에 시상식때 정장많이 입을 거니까~
쓰임이 있을거야
Good Luck 스타일에 어울리는 걸로

파이리82 2014.10.01 19:17

나도 커프스.. 자주 안 쓰더라도 한번 할 때 빛이 날 듯?

파이리83 2014.10.01 19:22

나두 지방시 별모양 커프스~
멋쟁이 광쁘니깐 셔츠입을때 잘하고 다닐것같은뎅ㅎ

파이리84 2014.10.01 19:14

니트나 가디건한표 ~.~♡

파이리85 2014.10.01 19:15

나도 사심 담아 좋아~♡

파이리86 2014.10.01 19:16

큰 선물은 따로 하더라도, 소소하게 기광이 쓴다는 향수나 좋아하는 뮤지션 CD는 어때? 이미 많이 가지고 있으려나 ㅎㅎ

파이리87 2014.10.01 19:16

기광이 선물 고르는거 9시나 10시까지 하면 안될까?ㅠㅠㅠㅠ

파이리88 2014.10.01 19:20

w. 좀 더 여유있게 알아보는게 좋을거 같아? 그럼 9시에 하자 나두 메세지북 마무리해서 편집 파이리한테 넘겨야해ㅠㅠㅠㅠㅠ최대한 이것저것 많이 알아봐서 다양한 의견 공유해줘~

파이리89 2014.10.01 19:17

셔츠나 니트~~모자도??

파이리90 2014.10.01 19:18

지방시꺼는 지금 울애기가 협찬받고있는거아닌가? 그렇다면 지방시꺼는 피하는게 어때?
협찬과 우리선물이 구별이 안될까봐 ㅠ

파이리91 2014.10.01 19:18

선글라스~~~^-^

파이리92 2014.10.01 19:44

선글라스도 좋지~요즘 공항에서 종종 쓰니까 멋있더라^^

파이리93 2014.10.01 19:19

우리 기광이가 많이 갖고 있는 아이템 말고
좀 특별한 거 뭐 없을까?

파이리94 2014.10.01 19:20

나는 기광이가 비염도 있고 환절기고해서 가습기같은거 어떤가 생각했눈뒈....

파이리95 2014.10.01 19:22

그것도 괜찮겠다. 그리고 옷방에 두라고 제습기 같은건 어때? 미니제습기 가격 저렴하던데!

파이리96 2014.10.01 19:25

오 제습기도 좋다
가습기보다 관리가 편하공

파이리97 2014.10.01 19:29

제습기 좋다!!!!!

파이리98 2014.10.01 19:32

그런건 배송문제도 있고 있는지 없는지도 모르는데 애매한거같아
전에 생일서폿때 공기청정기외 기능있는거 들어간거 같기도 하구

파이리99 2014.10.01 19:33

예전에 서폿 들어간 걸로 기억하는데...

파이리100 2014.10.01 19:21

왕큰 파이리 인형 주고싶다.... 기광아 우리생각해.... 잡아먹지않ㅇ ㅜㅜ

파이리101 2014.10.01 19:22

스카프 어때? 클락스때 스카프 두르니까 완댜님이더라.. 그냥도 완댜님이지만

파이리102 2014.10.01 19:22

기광이 쓰는 시세이도 퍼펙트휩?

파이리103 2014.10.01 19:36

요것도 저렴하니까 몇개 같이 넣는것도 괜찮을꺼 같애ㅋㅋ

파이리104 2014.10.01 19:23

옷 +캔들 , 신발+캔들 이렇게 뭔가 실용적인걸로 해주고 싶다 내 생각엔 커프스는 해도 우리가 알아보지도 못할거같고 거의 안쓰니깐ㅠㅠ

파이리105 2014.10.01 19:26

나도 커프스 특히 지방시꺼는 협찬같을까봐 ㅠㅠ 실용적인거 하고싶어

파이리106 2014.10.01 19:30

222 커프스 협찬받거나 스타일리스트가 의상에 맞춰 준비하고 이럴까봐... 인스타에서 기광이가 좋아요 누른 물품 아는 파이리는 없나? ㅜㅜ

파이리107 2014.10.01 19:41

내가 본 거로는 거의 운동화 아니면 hba 옷이나 힙합 스타일 옷들? 크롬하츠 지방시 워커 아님 옷 코디한 사진들이었어.
기광이가 몇 번 눌렀던 운동화 중에 8월달에 나온게 있는데 그게 선물이 들어갔는지 아닌지를 모르니ㅠㅠ

파이리108 2014.10.01 19:24

공기청정기는......있겠지.....? 항상 좋은 공기만 맡으면서 살았으면 좋겠는게 내 바람이라ㅠㅠ 기관지나 비염, 알레르기에도 좋은 공기가 좋으니까.... 근데 이미 있을것 같다.....

파이리109 2014.10.01 19:29

작년인가 올핸가 개인홈에서 기광이 생일날 공기청정기 들어가지 않았어?

파이리110 2014.10.01 19:34

기광이 공카에서 들어갔네

파이리111 2014.10.01 19:42

아 알려줘서 고마웡~

파이리112 2014.10.01 19:24

건강식품 같은건 어떠니...(즙류같은거?ex)배즙,도라지배즙,삼즙?등등등)

파이리113 2014.10.01 19:28

좋다~~~

파이리114 2014.10.01 19:28

난 원래 건강식품 좋아해서ㅋㅋ 홍.천.웅인가? 남자를 위한 제품 있던데ㅋㅋ

파이리115 2014.10.01 19:26

건강식품 류나 한우세트같은 건 안될까?
패션 품목은 아무래도 개인 성향이 많이 반영될 것 같아서...

파이리116 2014.10.01 19:27

기광이 신발은 너무 많아서~~~조던도 많더라구 요즘 관심많은 인테리어 제품 어떨까?

파이리117 2014.10.01 19:28

패션쪽 하나에 건강식품류 들어가면 좋겠어 일단 예산은 충분하니까.. 위에 나온 운동화 괜찮은거 같아 요즘 화보촬영때 입은 니트나 셔츠류도 괜찮은거같고(트위터에 가격이랑 브랜드 정보 있던데 20~30만원대 정도더라) 여기에 건강식품(목에 좋은거) 추가 하면 딱 적당하지 않을까

파이리118 2014.10.01 19:28

1인용 쇼파ㅋ

파이리119 2014.10.01 19:29

헐 스록에서 쇼파쇼파 하면서 조아하던 애기 생각남

파이리120 2014.10.01 19:30

헙 나 밑에파이린데 찌찌뽕ㅋ

파이리121 2014.10.01 20:17

너 파이리 이녀석!!!!! 나랑 통햇구나 ㅋㅋㅋㅋ 나도 스록 보고 생각난거였어 ㅋㅋㅋㅋ

파이리122 2014.10.01 19:34

지금 소파 고르기엔 비용도 시간도 모자르지 않을까.

파이리123 2014.10.01 19:29

스록에서 요즘 쇼파필요하다는거 같던데..
물론 대본일수도...
일인용쇼파 비싼가?

파이리124 2014.10.01 19:32

쇼파 3~4인용도 연옌들 쓰는 건 3~400만원씩 하던데; 1인용도 진짜 가죽에 디자인 예쁘거나 브랜드면 비싸지 않을까;;;
그리고 기광이 집 인테리어를 모르니 어떤게 어울릴지 선물하기가 애매한 것 같아ㅎㅎ

파이리125 2014.10.01 19:34

기광이 집 인테리어를 모르니 아무리 예뻐도 쌩뚱맞을 수 있고 ㅜㅜ ㅎㅎ쇼파도 하나의 인테리어니까 .. ㅎㅎ

파이리126 2014.10.01 19:29

위에 댓글 주르륵 내리다가 보니까
커프스만 단독으로 하거나 아니면 나이키신상운동화(219,000)+의류(가디건,니트 등)or건강식(목에 좋은 차류,견과류세트 등) 이렇게 하는것도 좋은 듯!!!!!!!끄앙
하고 파이리 인형이나 안대주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주잠 꽂을 때도 파이리 생각하긔........하고 싶지만 파이리안대는 구하기가 어렵겠지?...어딜가도 본 적은 없어서;;;;
갠적인 생각이여똠 ㅎ_ㅎ

파이리127 2014.10.01 19:41

나이키 운동화로 할경운 의류하나 더해줄수있겠네~찬성

파이리128 2014.10.01 19:30

종합비타민은 어떰?ㅋㅋㅋ 기광이 다이어트도 하는데 영양은 챙겨야 해ㅠㅠ

파이리129 2014.10.01 19:34

한의원 검진권이나 보약 이용권 같은 것도 있다고 들었는데 이 금액으론 부족하려나??

파이리130 2014.10.01 19:34

딴말인데 포장은 끈같은걸로 주황색포인트로 좀.... ㅠㅠ 파이리=울기광=주황색은 진리쟈나여 ㅠㅠ

파이리131 2014.10.01 19:37

ㅋㅋㅋㅋ 우린 주황동물이자냐ㅋㅋ

파이리132 2014.10.01 19:36

옷or신발 이랑 영양제or즙 이렇게 두개 들어갔으면 좋겠다~

파이리133 2014.10.01 19:41

222222 기광이스타일로 하나하고, 앨범준비에 엠씨에 목 많이쓰니까 몸에 좋은걸로 하나 !!!

파이리134 2014.10.01 19:38

이왕이면 스록때 같이 전달할 수 있는거면 좋겠어 무겁거나 부피 큰거는 별도로 들어가야 하거나 전달할때 힘들거 같아

파이리135 2014.10.01 19:39

니트랑 빨강목도리 안되겠니?? 사심 듬뿍담아쓴다고한댜

파이리136 2014.10.01 19:4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빨강목도리 다시 보고싶다고 말해ㅋㅋㅋㅋ 근데 목도리 벌써 팔어?

파이리137 2014.10.01 19:43

니트는 흰 니트로 부탁한다ㅋㅋㅋ 흰니트에 빨강목도리ㅠㅠㅠㅠㅠ

파이리138 2014.10.01 19:43

나 죽을꺼같ㅇ...

파이리139 2014.10.01 19:46

향수도 슬쩍 던져본다ㅋ
인터뷰보니 존바바토스 향수 쓰던데, 조말론 향수도 유명하고 향 좋기로 소문나서 한 번 권해보고 싶긴 해.
근데 가격이 깡패라...10만원 넘어......여기 향초도 엄청 유명한데 6만원 넘지.......ㅠㅠㅠㅠ

파이리140 2014.10.01 19:47

그래 향수도 괜찮구~ 골고루 주면 더 좋지ㅎㅎ

파이리141 2014.10.01 19:46

기광이가 쓴다는 존바바토스 향수는 어때?ㅋㅋ

파이리142 2014.10.01 19:47

니트좋아요-♡ 니트받고 사심듬뿍 더담아 어그 어때??? 올겨울 어그기광 꼭 보고싶당ㅜㅜㅜㅜㅡ으앙 니트+어그 끙끙

파이리143 2014.10.01 19:48

나동물 사망ㅠ

파이리144 2014.10.01 21:52

어그!!!!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45 2014.10.01 19:47

위에 나이키운동화+조이리치셔츠
조이리치 셔츠는 http://www.joyrich.co.kr/m2/goods/view.php?category=002&goodsno=6277

파이리146 2014.10.01 19:53

오~여기 기광이가 좋아할 것 같은 스타일 옷 많다~파이리가 추천해 준 것도 예쁘고~

파이리147 2014.10.01 20:00

괜찮은듯ㅋㅋㅋ 셔츠도 귀엽다 공항짤에서 기광이 조이리치 쇼핑백 들고 있는거 기억난다 선물받은거 들고 있는 삘이긴 했지만 (쭈글쭈글)

파이리148 2014.10.01 20:13

나이키운동화는 살수있을지 모른다고 하던데..암튼 셔츠 귀여운것같아~~뭔가 기광이 스러운것같기도하구?ㅋㅋ 운동화 구입이 안되면
요셔츠+모자 해두 괜찮을듯~

파이리149 2014.10.01 20:37

완전 이쁘다! 기광이 입은거 상상했어~

파이리150 2014.10.01 19:51

옷,신발,향수,영양제,즙,한우세트 이중에 몇개 골라서 주자 다 무난한것들이잖아ㅎㅎ
저것들 골라주면 선물도 여러개 느낌나서 좋을듯ㅎㅎ

파이리151 2014.10.01 19:55

2222 좋다~ !!
옷/신발. 향수. 목에 좋은 즙. 난 이 구성이 좋다 ㅎㅎㅎㅎ 한우세트는 좋은데 기광이가 먹을까?ㅜㅜ컴백전이라 몸관리할것 같아서ㅎㅎ

파이리152 2014.10.01 19:59

1주일에 하루는 먹고싶은거 다 먹는다고 하지 않았나?ㅠㅠ

파이리153 2014.10.01 20:01

=148 나도 그거 본 것 같아~한우 먹고 힘내면 좋을텐데..혹시나해서 ㅠㅠ

파이리154 2014.10.01 20:02

한우는 두고 먹을 수 있지 않아? 컴백하고 나서는 체력소모가 커서 다이어트식 안먹기도 하던데...

파이리155 2014.10.01 20:04

그래 언젠간 먹겠지ㅋㅋ 아무리 다이어트 한다고 해도 고기 한번쯤은 먹어야 될 거 아냐 ㅋㅋㅋㅋ

파이리156 2014.10.01 20:07

w. 기광이 촬영 언제 끝날지 모르는데 한우가 그때까지 버텨줄까???????

파이리157 2014.10.01 20:08

한우 포장할 때 보냉팩 빵빵히 넣어달라고 하면 괜찮을걸.

파이리158 2014.10.01 20:09

하긴 한우때문에 기광이스탭들 집이나 어디 보내야 되니까 좀 그렇네ㅎ

파이리159 2014.10.01 21:03

활동할려면 한우먹지못할거야ㅠ

파이리160 2014.10.01 19:54

딥디크 캔들 세트~
(그런데 스록 서폿 들어가니깐 개인 선물받아도 되지 않을까? 이미 끝난 얘기라 의미가 없나?^^;;)

파이리161 2014.10.01 19:54

w. 파이리가 올려준 에어 조던 13 레트로 프리미엄 나이키 운동화는 여러 매장에 전화해보니 아직 출시전이기 때문에 10/4일에 구매할 수 있는지 없는지도 아직 모른대 물건이 들어와봐야 알 수 있다구 함~ 참고~

파이리162 2014.10.01 19:56

빠르다 빨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63 2014.10.01 19:57

이 파이리 완전 똑쟁이다 *_* 운동화 완전 괜찮은거 같은데 아쉽 ㅠㅜ

파이리164 2014.10.01 20:01

니트 ! 타임옴므같은 브랜드에서 베이직하게 나오는거 괜찮을거같은데 가격이 비싸긴하지만..! 가디건도 괜찮고!

파이리165 2014.10.01 20:02

나도 이 생각했음!ㅋㅋㅋ

파이리166 2014.10.01 20:05

타임옴므니트좋다 35만원선인듯

파이리167 2014.10.01 20:05

이거 솔리드옴므껀데 위에는 니트.아래는 면이래 이번 14fw

파이리168 2014.10.01 20:06

회색예쁘다~~~~!!!!!!

파이리169 2014.10.01 20:10

이쁘다~

파이리170 2014.10.01 20:06

샤워,바디용품 향 좋은거!!! 이제 건조해지고 그래서 기광이 백만불짜리 바디에 좋은 제품으로 향기도 폴폴나고 그랬음 좋겠어 ㅋㅋㅋㅋ 좋은향으로 샤워하고 나면 기분도 좋기도 하고 피로도 좀 풀리고 ㅋㅋㅋㅋ

파이리171 2014.10.01 20:06

레고 어때?
기광이가 좋아한다고 했으니깐~ ㅎㅎ
스타워즈나 시티 시리즈들은 어른 남자들도 대부분 좋아하더라고

파이리172 2014.10.01 20:07

나도 이 생각했는데 기광이가 뭐뭐 가지고 있는지 몰라서 중복되는거 주게 될까봐 말 못꺼냈어ㅋㅋㅋ

파이리173 2014.10.01 20:16

옷이랑 건강식품하까?

파이리174 2014.10.01 20:17

댓글 계속 보고 있는데
옷 니트나 셔츠류 (운동화 나온거 조은데 구매가 불가능하니) + 남는돈안에서 건강식품류 캔들 향수 중에서 가격대 맞춰서 골라서 괜찮은걸루 사기
이정도면 됐나?

파이리175 2014.10.01 20:18

나도 찬성 다 무난한것들이니까ㅎㅎ

파이리176 2014.10.01 20:21

10월 4일에 운동화가 구해지면 운동화를 하고 못 구하게 되면 10월 5일에 옷을 사는 건 어때??
타임옴므는 웬만하면 상품이 있었던 거 같아서..근데 다른 선물 금액 맞추기가 힘들구나;;

파이리177 2014.10.01 20:23

그러게 신발 너무 아깝다~~~~우리 기광이 신발 진짜 좋아하는데 ㅜㅜ

파이리178 2014.10.01 20:22

333 옷+건강식품+ (돈 남으면)향수

파이리179 2014.10.01 20:18

셀카봉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80 2014.10.01 20:28

ㅋㅋㅋㅋㅋㅋ 이거 좋다ㅋㅋㅋ

파이리181 2014.10.01 20:18

그래 조타조타!!!
의류 + 건강식품!!!!

파이리182 2014.10.01 20:19

한가지에 딱! 몰빵 하는것도 좋을거 같긴해 (퀄리티 면에서는)
근데 사실 예산이 적은건 아니니까 한가지 이상의 물품을 더 추가하면 좋지 않을까?
위에 의견 나온걸 종합하면 옷 (니트,셔츠등등) 이나 신발, 향수 이런거랑 건강식품등이 있는 거 같은데
옷 종류로만 다 가면 사실 취향이^^;; 안 맞을 수도 있으니까!
이왕이면 옷+건강식품 이런 조합으로 가는게 어떨까 싶음!

파이리183 2014.10.01 20:22

그나저나 이거 정해져도 총대 파이리 사러 다니려믄 또 힘들겠다...ㅜㅜ
이긍..토닥토닥~~!!!!

파이리184 2014.10.01 20:33

근데 기광이 신발 많을 거 같은데..
아 모르겠다 난 그냥 파이리들 좋은대로 해 ~

파이리185 2014.10.01 20:34

운동화안타깝당 ㅠㅠㅠ

http://www.nikestore.co.kr/display/displayShop.lecs?displayNo=NK1A41

최근출시된상품들목록이야... 아쉬운데로 여기서 한 번 봐볼까? ㅠㅠ
에어조던 14레트로가 10월4일 출시될거랑 좀 비슷하게 생긴 것 같구
프리미엄QS는 좀 독특하면서도 무난한거 같네...ㅎㅎ... 내가 보는 안목이 없어서 힘들댜..추천하기 힘들댜......
멋쟁이동물들이 마니 추천하긔 ㅎㅎㅎㅎㅎ

파이리186 2014.10.01 20:39

기광이 그림 좋아하던데 물감+붓+물통 스케치북 캔버스 등등 주는것도좋겠다 아니면 요즘 명화DIY??같은것도있던데ㅎㅎ그냥의견이얌 나도 옷이나신발이 더^^

파이리187 2014.10.01 20:40

시계는 기광이가 안차고 다니니까 안되겠지?

파이리188 2014.10.01 21:00

★★★★★★★★★★★★★★★★★★★★★★★★★★★★★★★★★★★★★★★★★
의견이 너무 많아서 먼저 큰 틀을 잡아야 할 듯...
큰 틀을 잡고 세부적인건 다시 얘기하자. 가장 많은 얘기 나왔던걸로 후보 정해왔어~
1. 운동화 vs 옷 vs 커프스 (셋중에 골라줘)
2. 모자 vs 향수 vs 건강식품 vs 캔들 (1번 사고 남는금액으로 고를거 미리 파악이나 해두자)
★★★★★★★★★★★★★★★★★★★★★★★★★★★★★★★★★★★★★★★★★
쇼파는 괜찮은거 사기에 금액적으로도 부족할 거 같구 당일에 전달하기도 어려울거 같아
한우는 기광이 촬영이 언제 끝날지 모르는데 신선도에 문제 생겨서 혹시나 탈나면 어뜩해
꽤 많이 나왔던 항목이지만 이러한 이유로 후보에서 제외했어 미아내~^^;
투표는 10시까지! 그리구 불가피하게 오늘은 이것으로 투표를 끝낼게!
내가 오늘안으로 메세지북 정리 작업 끝내서 편집 파이리한테 넘겨야 해서 여기에 매달리고
있을수가 없엉...ㅠㅠㅠㅠ세부적인건 낼 결정하자!
대신 답글로 불판하나 만들어둘게~ 거기서 서치해본거 같이 공유하고 의견 나누고 그러자~
낼 저녁쯤에 딱 투표할 수 있게^^

파이리189 2014.10.01 21:04

1.옷
2.건강식품

파이리190 2014.10.01 21:01

1.옷
2.건강식품

파이리191 2014.10.01 21:02

1. 옷
2. 목에 좋은 건강식품

파이리192 2014.10.01 21:03

1. 옷
2. 캔들

파이리193 2014.10.01 21:04

1.옷
2.건강식품

파이리194 2014.10.01 21:05

1.운동화
2.캔들

파이리195 2014.10.01 21:05

1.옷
2.건강식품(목관련)

파이리196 2014.10.01 21:07

1. 운동화
2. 향수

파이리197 2014.10.01 21:07

1.옷
2.건강식품

파이리198 2014.10.01 21:09

옷. 향수. 건강식품(천호식품 도라지배즙)

파이리199 2014.10.01 21:10

옷/캔들

파이리200 2014.10.01 21:10

옷/건강식품

파이리201 2014.10.01 21:10

1. 옷
2. 건강식품 (목에 좋은 거~)

파이리202 2014.10.01 21:10

1.운동화
2.건강식품

파이리203 2014.10.01 21:12

1. 운동화
2. 캔들

파이리204 2014.10.01 21:14

옷 건강식품

파이리205 2014.10.01 21:14

1.운동화
(옷은 가격대에 맞추기도 어렵고 취향도 제각각이라 선택이 힘들 것 같은데 운동화는 조던이라는 기광이가 좋아하는 브랜드로 가면 될 것 같아서)
2.건강식품(필수 항목느낌이라 ㅎㅎ)

파이리206 2014.10.01 21:17

운동화
건강식품

파이리207 2014.10.01 21:18

1.옷
2.건강식품

파이리208 2014.10.01 21:20

1.옷
2.건강식품(도라지배즙같은 목에 좋은?)

파이리209 2014.10.01 21:21

운동화 1
향수 2

파이리210 2014.10.01 21:21

일 운동화
이 향수

파이리211 2014.10.01 21:21

운동화
건강식품(즙,차류)

파이리212 2014.10.01 21:22

1. 옷
2. 건강식품

파이리213 2014.10.01 21:23


건강식품

파이리214 2014.10.01 21:28

운동화
캔들

파이리215 2014.10.01 21:31

1.옷
2.건강식품

어제 입금기간 잘못안 파이린데 방금입금했어 기간도 못지킨 주제에 많이 못해서 미안 ㅠㅠ

파이리216 2014.10.01 21:47

w. ㅠㅠ우리 예산 많이 남았는데 왜 해쪙ㅠㅠ이미 해버렸으니 고마운 마음으로 서폿비에 쓸게~♥♥♥근데 파이리들! 기광이한테 더 해주고 싶다구 계속 입금하고 그러지마ㅋㅋㅋ이제 입금 금지! 돈 관리 안됨ㅠㅠㅠㅠ아껴뒀다가 나중에 또 지갑 엽시다!뿅!

파이리217 2014.10.01 21:31

운동화
건강식품

파이리218 2014.10.01 21:34

1.옷
2.건강식품

파이리219 2014.10.01 21:35

1.운동화
2.건강식품

파이리220 2014.10.01 21:36

운동화
모자

파이리221 2014.10.01 21:37

옷/캔들

파이리222 2014.10.01 21:42

1옷
2캔들

파이리223 2014.10.01 21:42

넘 고민된다ㅠ
운동화
건강식품

파이리224 2014.10.01 21:47

1옷
2건강식품

파이리225 2014.10.01 21:47

1.옷
2.캔들

파이리226 2014.10.01 21:49

운동화
건강식품

파이리227 2014.10.01 21:55

운동화
건강식품

파이리228 2014.10.01 21:58


건강식품!

파이리229 2014.10.01 21:59


향수~!

파이리230 2014.10.01 22:03

댓글내용 확인

파이리231 2014.10.01 22:09

w. 이렇게 좋은 정보 나만 알고있기 아깝다ㅋㅋㅋ왜 비글로 남겼어ㅋㅋㅋ괜찮으면 밑에 답글에 가서 이 의견 써주면 좋을거 같아~

파이리232 2014.10.01 22:07

★★★★★★★★★★★★★★★★★★★★★★★★★
투표마감
1. 옷 24표/ 운동화 16표/ 커프스 0표
2. 모자 1표/ 향수 5표/ 건강식품 27표/ 캔들 8표
★★★★★★★★★★★★★★★★★★★★★★★★★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