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하는말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자주하시는 질문

반말주의^-' 
회원들은 속았다, 지난 날은 사실 테스트였다^_^ 
13년 1월 28일 문을 연 울기광의 지난 며칠의 베타테스트에 참여해주어서 고맙기광. 며칠간 울기광을 보며 공지를 정했어. 자유로움만 주장하면 모든 게 될 줄 알았지....자유롭게 놀길 바라는 홈에서 공지가 피어나☆ 유감이지만, 정말 딱 네가지는 필수로 지켜야 한다고 생각해. 동시에 홈페이지 성향을 판단하는 기준이 될 수도 있으니 주의깊게 읽어주길 바랄게. 고맙고맙. 감사감사. 


1. 울기광은 <이기광팬>커뮤니티! 무조건 기 광 이 편! 
난독증은 사양한다. 이기광팬이라고 명시했어. 기광사랑, 진심 원럽, 리얼럽이라고 회원가입창에 썼는데도 혼란스러워 한다면 아돈노. 제발 자신의 애정을 관리자보고 판단하라고 하지 말아줘. 본인이 이기광팬인지 아닌지 헷갈린다면, 가입하지 않는 걸 정식 추천한다. 더불어 아예 오지 않는 게 정신건강에 나을 거라는 주관적인 생각을 곁들일게. 기광일 둘러싼 억측과 루머와 배려없는 말들은 po관리wer하니 기광이에 대해 함부로 지껄일 생각이라면 내래 조동아리를 지져버리갔서. 



2. 타홈페이지, 타멤버 이야기 금지 
언급 자체를 금지하는 건 절대 아니지만, 제발 다른 홈 이야기 이 곳에 끌고 들어오지 말자. 여기는 타 홈의 대체제가 아니며 신생홈임을 알릴게. 이 곳에서 다른 홈 이야기를 하는 것은 다른 홈과 울기광 모두에게 예의가 아닌 거 같다. 
※ 예외 : 기광이를 둘러싼 팬덤내 뒤집어지는 일이 발생했을 경우 (ex: 물도 못 마신 초아사태) 

타멤버 이름 언급은 괜츈! 
예시) 오늘 두준이 시사회때 기광이 갈까? / 기광이 준형이랑 룸메맞아? / 요섭이랑 기광이 귤장난봤어? / 동운이 뮤지컬보러 간 기광이봐 귀엽다^___^ 

등등 예시를 보고 판단해주길 바랄게. 하지만 이야기는 하지말자. 특히 비하의도를 담은 글이나 부정적인 언사는 신고해줘. 왜..굳이..와이..? 멤버이름 언급 와이? 하이라이트 멤버들이 볼드모트도 아니고 왜 고나리야!..하느냐면 애초에 문제의 싹을 잘라버리려는 의도니 제발 왜곡해서 받아들이지 말아줘. 이 곳은 기광이 이야기만 하는 곳임을 다시 한 번 제대로 확실히 짚고 넘어갈게. 기광이는 하이라이트의 멤버고, 기광이 팬덤도 하이라이트 팬덤에 속해있음을 기억하자. 안 좋은 소리하고 싶어 드글드글한 애들은 역지사지의 덕목을 가져보든가, 다른 곳에서는 기광이 함부로 대한다 어쩔시구하면서 드립치지마. 그럼 거기가서 따져. 그런 행동이 어떤 결과를 몰고 오는 지 생각을 하거나, 답답하면 트위터 깔고 친구사귀고 대화추천; 왜 여기서 그르세요..예? ㅠㅠ 



3. 호칭 및 나이 
호칭은 정하지 않고, 각자 맘대로 쓰도록 함. 대신 무조건 반말이야. 존댓말을 할 경우 신고해줘. 관리자는 그냥 관리자로 불러주면 감사. 
울기광은 만 18세 이상 성인홈이지만 오픈형태이기때문에 성인이 아닌 기광팬들도 오겠지. 분명 부모님 주민번호를 이용해서 가입하는 팬들도 있을거야. 100% 미성년자를 가릴 수는 없으니, 본의아니게 나이 제한을 걸도록 할게. 1975년생까지! 그 이전에 출생한 분들은 문의방에서 인증글을 써주면 고맙고맙 감사감사ㅠㅠ 대신 성인이고, 이 곳에 가입한 이상 나이로부터 해방되었음 좋겠다. 반말이 맘에 안 드신다면 어찌 하오리까. 고칠 마음이 없사와요. 

-> 개인정보 보호방침에 의거, 주민번호 수집이 불가하여 나라의 방침에 따라 공교롭게도 2016.7월부터 나이제한이 없어졌음을 알림 ㅇㅇ​


4. 회원내 고나리 사절ㅜㅜ 
뜯어 고치고 싶으시다면 어디로 가야하죠....아줌마? 나, 피곤하다, 기광팬덤에 대한 선입견, 이뤄지고 있다. (이봐, 모르는게 좋다구-!) 후. 이 곳..에서..후..보았다....화아. 현기증. 후.와. 그것이 없다면 울기광은 평화로울 것입니다. (희번뜩) 




참 쉽다! 
야아! 참 쉽지 아니 한가!!!!!!!!! 
홈피 방향과 맞지 않는다면 아쉽지만 여기서 안녕. 그런대로 우리 모두는 잘 살아 가겠죠홍. 대신에 기광이는 절대 놓지 않는걸로..! 
다른거지 틀린 건 아니자나혀^-^* 

등록된 FAQ가 없습니다.